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행사

대구치맥페스티벌 현장속으로

대구치맥페스티벌2013 대구치맥페스티벌[2013.07.18 ~ 07.21 in 대구 두류공원 두류야구장]


더위로 유명한 대구에서 핫한 페스티벌이 현재 열리고 있습니다. 그건 바로 2013 대구치맥페스티벌인데요. 더운 여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맥주와 그에 궁합이 가장 좋은 치킨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이전에는 볼 수 없는 이런 색다른 행사에 많은이들이 관심을 갖고 또한 실제로 대구치맥페스티벌 행사장을 방문하는것 같습니다. 현재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치맥페스티벌은 얼마전부터 계속해서 일간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첫째날 5만명이 넘는 인파가 다녀가는등 과열된(?) 양상 마저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치킨과 맥주의 시식과 시음에 더해 매일 이곳 두류공원 야구장에서는 메인무대행사에 더해 다양한 부대행사와 체험프로그램까지 있으니 맛난 치맥을 먹으면서 문화생활도 함께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어제부터 같은 두류공원내에 있는 야외음악당에서는 호러공연예술제도 진행되고 있기에 이번 주말동안 두류공원 일대는 사람들로 넘쳐날듯 합니다.




색다르고 보기 좋은 대구치맥페스티벌. 하지만 첫번째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보니 문제점도 여기저기서 보이는것도 사실입니다. 성인인증을 할때부터 긴 줄에 이어 시식이나 시음줄에.. 줄만 서다가 지칠수도~




주최측에서도 처음 여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이렇게까지 많은이들의 호응을 받는걸 생각하지는 못했을듯 합니다. 많은이들의 관심과 기대가 실망으로 끝나지 않고 문제점들을 개선해서 더욱 큰 행사로 발전하여 대구의 대표적인 축제 행사로 자리잡길 바래봅니다.






2013 대구치맥페스티벌 행사 첫날. 메인 무대와 함께 행사장 이곳저곳을 담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