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행사

포항불빛축제 불꽃을 담다

포항국제불빛축제제10회 포항국제불빛축제 [2013.07.26 ~ 08.04 in 형산강체육공원, 영일대해수욕장 등)


제10회 포항불빛축제가 지난달 시작되었습니다. 포항에서 열리는 10번째 불빛축제 행사는 이번해에도 어김 없이 많은 인파가 몰리며 대성공을 이루고 있는듯합니다.




지난해에는 개막식이 열렸던 국제불꽃경연대회일자에 다녀왔는데 워낙에 많은 인파들에 고생을 한지라 이번에는 약간은 여유가 있을듯한 평일에 다녀왔습니다. 그래도 많은이들이 방문해 붐비더라는....


포항불빛축제손각대로 찍은 포항불빛축제


이번달 4일까지 열리는 포항불빛축제는 매일밤 정각9시에 Daily 뮤직불꽃쇼로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아름다운 불꽃을 선사하게 됩니다.




제가 방문한날은 30일. 전날 전국에서 가장 더운 기온을 포항이 기록하더니만 이날은 얄궃게도 비까지 내렸습니다. 덕분에 시원하게 구경을 하기는 했지만 행사장의 모습을 찍는데에는 애로사항이 많았습니다.




특히 행사가 열리기 전 내린 폭우 때문에 아쉽게도 영일대 미디어파사드는 이날 행사가 진행되지 않았으며 불꽃쇼도 비가 내리는 와중에 진행되어 아쉬움을 더했습니다. 




이날 진행되었던 불빛 열정의 거리등 행사 장면들을 이모저모 담아보았습니다. 비내리는 한여름밤의 낭만적인 백사장의 모습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