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로우프로 대시포인트 10 (RX100mk2 가방)

로우프로로우프로 대시포인트 10 사이즈 가방(갤럭시 블루)


오랜만에 해보는 제품 리뷰. 얼마 전 서브카메라로 고민 끝에 결정한 RX100mk2.. 이것도 얼른 리뷰 좀 해야될터인데.. 하여튼 디카라고는 하지만 그냥 주머니에만 넣고 다니기엔 아깝기도 해서 로우프로 대시포인트 10 을 구매했다.



물론 가까운 거리로 다닐때에는 주머니에 넣어가거나 손에 들고 가기도 하지만 어느정도의 거리를 이동하기 위해선 신경쓰이기 마련이다. 이럴때에 필요한것이 바로 카메라 가방인데 RX100mk2의 크기가 매우 작고 해서 맞는 가방을 찾던 중 로우프로 대시포인트 10 을 찾아 구매했다. 로우프로 가방은 현재 쓰고 있는 가방도 있고 믿음직한 회사라 별 고민 없이 선택했다. 거기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색도 이뿌기에 바로 초이스~



보기에도 튼튼해 보이는 대시포인트 가방. 색상은 갤럭시 블루, 페퍼 레드, 슬레이트 그레이 색상이 있는데 파란 색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갤럭시 블루로 선택했다.



대시포인트 중에서 가장 작은 사이즈에 속하기 때문에 가벼운 디카나 스마트폰등을 소지하고 다니기에 적합할만한 크기이다.



대시포인트 10 뒷면의 모습이다. 가로웨빙이나 루프등에 세로로 부착할 수 있으며 부착 시스템이 없는 스트랩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신품으로 가방을 구입시에는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 이런 공기 봉다리(?)도 들어가있다.



보다 간편하고 쉬운 수납을 위해 가방 안쪽에는 메모리카드를 넣을 수 있는 포켓이 마련되어 있다. 여분의 메모리카드가 있다면 미리 넣어두는것도 좋을듯.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도록 끈이 마련되어 있으며 자신의 신체사이즈에 맞게 알맞게 조절해서 사용하면 된다. 이 가방 크기는 RX100mk2 가 딱 맞게 들어간다. 자로 재어서 맞춘듯이.. 필자와 동일한 디카나 비슷한 크기의 디카를 사용한다면 추천하고픈 가방이 바로 로우프로 대시포인트 10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