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군자역 맛집 마녀공장 즉석떡볶이

군자역 맛집으로 분류되는 마녀공장이 오늘 제가 하는 포스팅 내용입니다. 다음뷰도 그닥 노출이 되지 않는 마당에 제목으로라도 노출을 하려고 하니 가끔 포스팅에 있어 말이 자연스레 이어지지 않는 부분도 있는데 느그러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녀공장 즉석떡볶이는 군자역에서 6번출구로 올라와 왼쪽.. 쭈욱~ 직진 하다보면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혹시 가실분들은 젤 아래 지도 참조하시구요^^



입구의 모습입니다. 즉석떡볶이뿐만 아니라 대왕꼬치, 크림생맥주가 있으며 점심메뉴로는 수제 등심 돈까스와 김치 치즈 볶음밥을 맛볼 수 있군요. 시간은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라고 표시되어 있는.. 포스팅하면서 눈에 보여 저도 처음 알았습니다 ㅋ 사진에는 없지만 대왕꼬치가 대박이더군요. 1m라고 하는데 천장에서 부터 하나씩 빼먹으면 되는것 같더라는... 담에는 대왕꼬치 도전해볼게요^^



군자역 맛집에 앉으면 메뉴판과 함께 제공되는 미니 물병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에 귀엽군요.



메뉴판을 보니 아까 앞에 있는 메뉴보다 훠~얼씬 많군요. 취향에 따라 고르셔요~



저와 여자친구는 이중에서 마녀즉석떡볶이를 주문했답니다. 2~3인이 먹을 수 있는 '중'자로다가.... 사리로 떡, 오뎅, 야끼만두, 계란, 김말이, 라면 1/2, 쫄면, 야채류가 오게 됩니다. 



그리고 메뉴판에는 친절하게 먹는 순서도 있습니다. 육수가 담긴 기본사리를 끓이면서 서서히 뽀글뽀글 하면 사리를 넣고 이리 저리 저으라고 되어 있는데.. 보통 시키는대로 안하죠. 그래서 바닥에 다 붙었었나봅니다 ㅋㅋ



저희 커플은 기분 좋게 크림 생맥주 500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어요. 크림은 시키고 얼마 안되어서 금방 날라가지만서도 맛 좋더군요. 맥주 좋아하시는분들 강추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소주가 참이슬과 처음처럼이네요. 저희 지방에 있는 참소주는 없는 슬픔이..ㅠ,ㅠ



처음 육수와 함께 나오는 사리들입니다. 뽀글뽀글 끓여주세요~



크림생맥주 500.. 어때요 맛나보이나요~ 실제로 맛있습니다^^



이게 위에서 언급했었던 사리인데요. 생각보다 상당히 적어 보입니다. 그래서 라면사리를 하나 추가로 주문했는데 라면 한쪽이 그대로 오더군요. 원래는 1/2 있었다는... 근데 결과적으로 라면이 넘 많이 불어서 물이 다 쪼그라들었다는... 괜히 욕심 부렸었네요.






추가 사리를 넣고 끓이면 금방 완료! 그리고 나서 시식하시면 됩니다. 보통 그렇듯 이후부터는 사진이 없습니다. 먹기 바쁘니 말이죠 ㅋ 군자역 맛집 찾으시는분들 떡볶이가 땡기신다면 이곳 마녀공장 찾아보세요~ 저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 줄게요!





'Zorro's 스타일샷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구슬함박 방문기  (12) 2014.04.22
테라로사 커피 양평  (22) 2014.04.18
홍대 빙수맛집 ST255  (24) 2014.04.15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맛 좋아  (7) 2014.04.12
남산 돈까스 맛집은 어디인가  (17) 2014.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