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일상다반사

Zorro만의 영상이 탄생하다!

안녕하세요~

Zorro입니다! 저만의 영상이 탄생한날을 기념하여 이렇게 글을 남깁니당ㅎㅎ


오른쪽 사이드바 제일 위에 영상이 하나 보이시죠?
재생버튼 한번 클릭해보세용.. 그리 길지 않아요~ 한번보세요^^;;

이건 쥬늬님(http://juneymedia.tistory.com/)께서 저를 위해 
만들어 주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저만의 블로그 영상입니다~

레인맨님, 윤뽀님의 영상 배너를 보고 나도 하나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저만의 영상이 하나 생기게 되었습니다^^
이제 조로하면 저를 떠올리시겠죠?ㅎㅎㅎ

쥬늬님은 그리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블로그에서 알게 된 
저의 절친블로거(저만 이렇게 생각하는건..아니겠죠?)중의
한분이십니당.. 영상쪽에 있어서 달인이시죵ㅎㅎ


앞으로도 계속 이웃분들을 위해 쥬늬님께서 블로그 영상을
만들어주신다고 하네요~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 링크로 한번 방문해보시길...

쥬늬님께는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구요..
쥬늬님 앞으로 여러 블로거님들의 요청이 쇄도해 바쁘실거라 생각됩니당ㅎㅎ

하지만 저의 블로그 영상을 능가하시기에는
많은 내공이 필요하실듯 합니당ㅎㅎㅎ 그만큼 멋지니까요ㅎㅎ
다음 검색쇼에도 한번 등록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요새 블로그 때문에 많이 웃고 세상 살아가는 재미를 느낀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인연들 많이 만들어갔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