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수성구 맛집 대구 샤브폴스

지난 주말 샤브샤브를 먹고 싶다는 여자친구와 함께 수성구 맛집 샤브폴스에 다녀왔습니다. 샤브샤브를 그리 즐겨 먹지 않는터라 이런 음식점은 오랜만에 갔네요. 몇년만에 간거 같다는.. 이곳 샤브폴스는 집에서 그닥 멀지 않은 수성구에 위치하고 있는데 리모델링을 했다고 합니다. 그전부터 많이 가보았다는 여자친구의 말을 듣고 이곳으로 향했네요.



수성구에 위치하고 있는 샤브폴스는 MBC 방송국 뒤쪽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그리고 룸도 따로 구성되어 있어서 단체 모임하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마침 주말인데 아이들이 단체로 왔던데.. 알고 보니 생일잔치를 여기서 하더라구요. 아이들과 부모들까지... 단체로 무지 오더군요~



샤브샤브 메뉴판의 모습이구요.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면 국물을 데워가며 재료들을 넣으면서 찬찬히 푸짐하게 드시면 됩니다. 야채에 고기에 칼국수 비빔밥까지 먹으니 배 좀 부르더군요~





이렇게 소스는 통으로 따로 주게 되는데 마음껏 쭉쭉 짜서 드시면 됩니다. 원하는 소스 마음껏 드셔요~







마지막에는 밥도 이렇게 직접 비벼먹을 수 있답니다. 서빙 하시는분이 직접 비벼주셔요. 쓱싹쓱싹 끝까지 긁어 먹게 될 정도로 맛이 좋더군요.



들어오는 입구에는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모델링 하면서 인테리어에 신경 좀 쓰신거 같아요.



그리고 알맹이(?) 아이스크림도 나오는길에 사서 먹었네요. 시원하고 달콤한게 괜찮더군요. 서로 한숟가락 더 먹으려고 노력했다는^^ 대구 수성구에서 샤브샤브 드시러 가고 싶다면 샤브폴스에 가보시는것도 괜찮으실듯 합니다. 그리 붐비지도 않아 여유롭게 먹고 나올 수 있었다는. 참고로 저는 토요일 정오에 다녀왔습니다. 밤에는 붐빌수도 있어요^^





'Zorro's 스타일샷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자역 홍스타코  (3) 2014.05.04
소프트리 아이스크림 맛나요  (7) 2014.04.29
홍대 구슬함박 방문기  (12) 2014.04.22
테라로사 커피 양평  (22) 2014.04.18
군자역 맛집 마녀공장 즉석떡볶이  (14) 2014.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