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일상

홍대 북카페 토끼의 지혜

봄꽃 향기가 가득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계절이지만 차분하게 앉아 독서를 하면서 보내는 시간도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특히 오늘 소개하는 북카페 같은 곳에서는 말이죠. 커피 한잔을 하면서 책을 읽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 홍대 북카페 토끼의 지혜 방문기입니다.



홍대 북카페이지만 홍대역이 아니라 상수역에서 찾는것이 더 가깝습니다. 길만 잘 찾아가면 역에서 금방 닿을 수 있는 토끼의 지혜.



친구랑 같이 오면 헌책을 준다는 문구. 방문하면서 포인트를 모으면 헌책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책을 가질 수 있는것 같더군요.




메뉴판과 음료들의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말보다 사진 한장으로 설명하니 눈에 팍 들어오지요~?ㅎ 일반 커피숍과 비교해서 그리 높지 않은 가격에 이곳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책을 마음껏 볼 수 있으니 가격은 메리트가 있어 보입니다.





이러 이러한 분위기입니다.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등을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고 카운터에는 휴대폰 충전기도 여러개 비치되어 있더군요. 두명이서 같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은 혼자 온이에게는 자신만의 공간을 커플들에게는 둘만의 공간을 각각 제공합니다. 서적이 종류별로 꽂혀 있는 책꽂이가 여기 저기에 있고 조용한 분위기에 개인 공부를 하는 사람도 여럿 보입니다.



달달한 음료를 마시며 책을 보면 왠지 더 머리에 쏙쏙 들어올 것 같다는...



경제 관련 책이외에도 취미 관련, 자기계발, 여행, 사진 책까지... 이날은 시간을 가지고 다양한 분야의 책을 접하고 왔습니다. 필요한 부분만 읽으며 속독했네요~



저 같은 경우 평소에 그렇게 책을 많이 보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이런 환경속에서는 집중력을 발휘한다죠^^ 휴식과 함께 여유를 가지며 교양을 넓히는 좋은 기회였네요. 홍대 북카페 토끼의 지혜 앞으로 저의 아지트가 될듯한 느낌입니다 ㅎ






'Zorro's 스타일샷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대문 야간시장 나들이  (11) 2014.06.12
수성못 달콤한 하루  (12) 2014.04.25
피카소에서 제프쿤스까지 관람  (2) 2014.01.13
소니 RX100 II 일상을 담다  (2) 2014.01.09
서울나들이  (0) 2014.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