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삼성 노트북 아티브북9 NT900X3G-K58 구매

삼성 노트북 아티브북9 NT900X3G-K58 을 얼마 전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맥북에어가 있었는데 이놈을 정리하고 나니 먼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큰맘 먹고 이번에 노트북을 다시 하나 샀습니다. 비용 충당은 얼마 전 팔았던 렌즈로다가....



몇년간 사용했었던 맥북에어가 11인치라면 삼성 노트북 아티브북9은 13인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게 차이는 거의 없네요. 아티브북9에서 내세우듯이 무게가 1.13kg 밖에 나가지 않아 휴대성으로는 발군입니다. 충전기까지 전부 가지고 다녀도 큰 부담이 없더라구요 ㅎ



제것과 비슷한 모델명으로 K58과 K58S 과 있는데 이 차이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판매 차이. 그리고 블투 마우스 제공에서 차이가 난다고 하더군요. 저는 블투 마우스가 기본으로 지급되는 K58로다가 구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충전기와 설명서들.. 그리고 블투 마우스.. 아 그리고 랜선을 연결할때에 쓰는 변환잭도 있더군요.



가장 마음에 드는 고급 파우치입니다. 여기에 아티브북9을 넣고 가방에 넣고 다니니 딱이에요~ 소중한 나의 노트북이 기스 나는걸 원치 않으니깐 말이죠 ㅎㅎ



늠름한 자태의 녀석입니다. 블랙 계열로 이쁘게 나온거 같아요.



자판도 마음에 들고 키감도 만족합니다. 그리고 키보드에 불이 들어와서 어두울때에는 자판을 보는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전 처음으로 접한 윈도우8.1.... 아 이거 신세계입니다. 우선 적응을 못하겠군요 ㅋㅋ 하지만 이리저리 사용해보는 맛도 있고 얼른 적응을 해야겠습니다. 윈도우7으로 다운그레이드는 없도록 해야지요~





앞으로 저와 함께 다니게 될 삼성 노트북 아티브 북9. 큰돈 들여 구매한만큼 활용을 잘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종종 저의 포스팅에 등장할 녀석이에요. 이쁘게 봐주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