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미니믹서기 시원한 여름을 위해!

요즘 같이 더운 여름 시원한 음료 제작을 위해 미니믹서기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혼자 살며 그리 많은 양이 필요로 하지는 않기 때문에 일반적인 믹서기보다는 미니로다가 구매했네요. 크기는 작지만 힘도 좋고 탐앤탐스 스무디나 과일들을 갈아먹을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국산부터 외산까지 종류가 너무나도 많던 미니믹서기 제품중에 저는 나온지는 좀 되었지만 많은분들이 구매했다는 한일 HMF-600 으로 결정했습니다. 색상도 깔끔하니 이쁘고 해서~



믹서기는 티타늄 톱니칼날에 용기는 3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용기의 크기 비교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몇번 사용해봤는데 저는 양을 좀 많이 해서리 가장 큰 용기만 사용하게 되네요. 최대 600ml 까지 넣을 수 있어 미니믹서기라도 충분한 양을 한번에 갈아서 드실수가 있습니다.



모양도 이쁘고... 구매하고 나서는 보통 탐앤탐스 요거트랑 우유랑 블루베리랑 해서 갈아먹네요. 아침에 한컵 갈아마시고 오면 속이 든든하다는^^ 미니믹서기로 더운 여름 시원한 음료 직접 만들어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