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게이밍 마우스 스틸시리즈 센세이

선 없는 즐거움에 요즘 빠졌나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아 스틸시리즈의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한 '게이밍 마우스' 를 사용할일이 생겼는데요. 역시나 편하네요. 참고로 스틸시리즈는 덴마크회사로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패드등 다양한 고품질의 게이밍 주변기기들을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듣기만 하다 실제 사용해보니 세련된 디자인에 성능도 만족스럽네요. 그럼 강력하고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무선 마우스 함께 살펴봅니다.



고가의 게이밍 마우스다보니 포장도 박스도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정품마크와 함께 2년 A/S 1:1상품 교체라는 문구가 보이는데요. 짧은 기간이 아닌데말이죠. 기술의 자신감이 엿보입니다.



다양한 기능들을 설명하고 있는 문구들... 이중에서도 30M CLICKS.. 3천만번의 클릭을 보장한다는 문구인데요. 오우 저정도 클릭하려면 얼마나 써야 되려나요. 하기야 게임할때 클릭은 엄청나게 이루어지긴 하지요.



조심스레 박스를 열어봅니다.



설명서와 스티커, 마우스와 충전 베이스, 그리고 유선 케이블이 내용물들입니다.



약간 묵직해보이지만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손을 갖다대었을때 느낌도 좋구요. 저기 마크에는 불도 들어오더군요.






이런식으로 충전 베이스에 올리게 되면 충전이 시작되지요. 그럼 본격적인 사용 시작해봅니다!



영어이긴 하나 사용설명서에 친절하게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 있어 별 어려움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우선 컴퓨터에 유선케이블을 연결하구요.



충전 베이스에 케이블을 연결시켜줍니다. 



우선 이렇게 해둔후에 게이밍 마우스 뒷면의 빨간 부분을 위로 올려주게 되면...



마우스가 켜지게 되고 베이스 마우스와 함께 커넥트 부분을 눌러주게 되면 서로 페어링이 이루어집니다. 한번 해놓으면 담부턴 자동으로다가 연결~




그럼 이렇게 페어링이 되면서 불이 들어오게 됩니다.



그럼 이렇게 선 없는 즐거움을 누릴수가 있지요 ㅎ



충전할때는 이렇게 베이스에 마우스를 올려주면 됩니다. 여기서 베이스에 불이 들어오게 되는데 빨강, 노랑, 녹색이 나오며 충전 상태를 알려주게 된답니다. 어두운곳에서 보면 이쁘겠어요 ㅎ



충전중에는 또한 마우스에 붉은색 램프가 들어오게 되며 충전이 완료되면 꺼지더군요.



무선 마우스이긴 하지만 필요에 따라서는 유선으로 사용할 경우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그럴때에는 이렇게 연결하여 사용하면 되지요.



케이블을 락해주는 버튼도 있다는... 하지만 무선 마우스를 가지고 이렇게 유선으로 사용하는건 넘 비효율적으로 보이네요....



몇일간 스틸시리즈 센세이의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해본 결과 유선 마우스에 비해서 크게 떨어지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원하는대로 포인트도 잘가고 게임을 할때에도 만족스럽더군요. 다만 휠이 약간 뻑뻑한 감은 있었다는.. 이 부분은 사용하다보면 부드러워지려나요~ 강력한 개인설정과 함께 마우스와 충전 베이스의 색상까지도 변경할 수 있다는 이 제품.. 약간 가격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좀 더 편한 환경을 원하시거나 강력한 게임 성능을 원하신다면 아낌 없이 투자해보시기 바랍니다^^


'Zorro's 라이프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니빔 pb63k 득템기  (10) 2014.08.06
손목보호 제품 구입기  (10) 2014.08.01
g3 케이스 배터리커버  (8) 2014.07.27
라츠 LTB-2000 후기&착용샷  (17) 2014.07.24
블루투스 이어폰 라츠 개봉기  (10) 2014.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