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마이크로sd카드 32g 구입

고프로에 사용할 마이크로sd카드를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두개가 있었으나 하나는 블랙박스에 또 다른 한개는 스마트폰에 사용하다보니 정작 고프로에 사용할 마이크로sd카드가 없어서리.. 이번에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예전 같으면 샌디스크것을 구매했을텐데 오랜만에 구매하려 보니 삼성의 sd카드가 눈에 띄더군요.



큰 차이는 없겠지만서도 메모리분야에 세계1위 업체인 삼성의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최저가로 구매하는데 샌디스크보다 싼 가격도 구매 점수에서 높은 점수를 주게 되었네요.



이렇게 작은 녀석에 어찌나 큰 용량이 담길 수 있는지 그저 신기할뿐입니다. 세월이 지날수록 대용량sd카드에 가격도 갈수록 착해지는군요.



앞으로 고프로에서 사용하게 될 녀석. 덕분에 이번 휴가때에 사용을 잘하고 왔네요.



침수에 의한 손상방지와 내열, 내한, 엑스레이와 자기에 의한 손상까지 방지 했다는 기술까지 들어 있다는데... 크게 쓸 일은 없겠지만 손상이 방지가 되면 좋지요. 이보다는 기존에 쓰던 마이크로sd카드와 비교해서 데이터 전송이 빨랐음 하는 바램입니다.



처음 받은 녀석은 깔끔하니 포맷을 해주고 사용하면 좋지요. 앞으로 저의 소중한 컨텐츠들을 잘 보존해주고 담아줬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