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아이패드 케이스 추천 리플렉시아

오늘은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활용성은 물론 스타일리쉬한 패션아이템에 야간에는 시인성 확보로 우리들의 안전까지 지켜줄 수 있는 아이패드 케이스를 추천해드릴까합니다. 소개할 케이스는 '리플렉시아' 사의 제품인데 넉넉한 수납공간에 사용자를 위하여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한 사항들이 눈에 띕니다. 그럼 바로 살펴볼게요!



콤팩트한 디자인에 실용성과 안전함까지 고려하여 더욱 돋보이는 리플렉시아 제품입니다. 아이패드 계열의 거의 전 모델(2,3,4,에어, 미니까지)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케이스 재질이 재귀반사라는 것인데... 쉽게 말해서 빛을 비추었을때에 반사가 되는걸 말합니다. 가시거리 300에서 500미터 밖에서도 반사가 된다고 하니 보행자들의 안전까지 책임시켜줄 착한 아이템이지요.



튼튼한 지퍼가 돋보입니다. 상품 설명대로 뻑뻑함이 없이 처음부터 사용하는데 큰 무리가 없네요. 이런 지퍼가 있음 내용물이 확실히 보관되어서 이런게 전 좋더라구요.



내부 모습인데요. 다양한 수납공간이 돋보입니다. 휴대폰이 들어가는 수납장부터 수첩, 볼펜, 카드, 키까지 넣을수 있게 넉넉하고 다양하게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드는 7개까지 넣을 수 있구요. 맨 아래에는 명함 수납공간까지 따로 마련되어 있네요. 이런 디테일함 좋지요^^



그리고 오른쪽에는 아이패드를 넣는 공간인데요. 이 부분만 떼내서 아이패드를 들고 다닐수도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두가지 타입의 밴드로 되어 있어 미니나 일반 크기의 패드를 장착시킬수가 있겠군요.



요로쿠롬 벨크로로 되어 있어서 뗏다 붙였다 하시면 됩니다.






일반 크기의 패드 경우 이렇게 장착이 되며 뒤쪽에는 친절하게 받침대까지 마련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흔들리지도 않고 단단하게 고정이 되는군요.



패드와 함께 주머니에 있는 물품들을 넣어봤는데 일단 합격입니다. 이거 있으면 따로 지갑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ㅎ




여성분들에게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사용이 가능할듯한데.. 남자인 저한테는 무리인가요??ㅎㅎ 전 나름 괜찮은거 같은데...^^ 다양한 수납공간과 함께 재귀반사라는 재질로 안전성까지 겸비한 리플렉시아사의 아이패드 케이스 추천 드립니다.


'Zorro's 라이프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보킹 VR6380LVMC 개봉기  (8) 2014.09.26
마이크로sd카드 32g 구입  (6) 2014.08.24
방수핸드폰케이스 여름철 필수품  (3) 2014.08.15
미니빔 방천정 활용하기  (9) 2014.08.12
커플 선글라스 개봉기  (12) 2014.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