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폐셜/2014 제주도여행

1박2일제주도펜션 아일랜드트리

제주도여행에서 1박2일제주도펜션 으로 묵었던 아일랜드트리입니다. 서귀포시 화순리에 위치한 이곳은 1층에는 카페가 2,3층에는 숙박시설이 그리고 나중에 알았지만 입구 아래쪽으로 있는 (반)지하에는 바베큐시설과 함께 주차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펜션 예약하신분들에게는 1층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씩 제공하니 꼭 드세요!



아일랜드트리의 전경입니다. 예약할때는 방 한곳만 현수막이 있더니만 모든 방에 현수막이... 알리는것도 좋지만 좋은 전망을 위해서는 없는게 좋을듯 하네요.




1층 카페입니다. 펜션 주인께서 직접 운영을 하고 계시더군요. 1박하고 나올때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하고 나왔다는~




내부방의 모습입니다. 깔끔하니 넓고 좋습니다. 편백나무 향이 가득한 목조하우스지요.






테라스가 있어서 차 한잔하면 좋을거 같았는데... 저희는 나가 보지도 않아 아쉬움이 드네요 ㅎ 내부 모습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지하에는 이렇게 바베큐시설이 위치해 있습니다. 근데 이게 참 곤란했지요.



사진에 보면 뒤쪽으로 풑밭이 보이는데 여기 모기들이 장난이 아닙니다. 모기향을 털어놓고서 겨우 굽고 결국에는 숙소로 올라와서 먹었네요. 야외에서 여유있게 구우며 먹었음 참 좋았을텐데 말이죠. 아일랜드 펜션의 가장 아쉬운점이었지요.





그래도 숯으로 구우니 맛은 끝내주네요. 역시 고기는 이렇게 해야 제맛! 주위에 화순금모래해수욕장이 있는데 여긴 애기들이 놀기에 좋다고 해요. 저희는 그리 멀지 않은(40분정도?) 협재로 향했다죠. 1박2일제주도펜션 찾으시는분들 이곳을 참고해보세요. 보통 정도는 하지 싶네요. 하지만 바베큐시설의 위치는 참 아쉬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