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일상다반사

yozm(요즘) 한번 써보실래요??

요즘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다들 하나쯤은 하시고 계시죠?
저는 예전부터 가입해서 한번 해봐야지... 늘상 생각만 하고 있다가
우연한 기회에 바로 방금 가입했습니다ㅎㅎ


얼마 전 다음에서 시작한 yozm(요즘)인데요..
트위터나 네이버의 미투데이와 같은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로 다음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서비스입니다..
아무래도 다음에 몸담고 있는 티스토리를 쓰다보니 끌려 가입하게 되었네요~
현재는 오픈베타 서비스로 친구의 초대장으로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블로그 이웃분중 강팀장님을 통해서 가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런 서비스가 처음이라 하나도 모르겠네요ㅎㅎㅎ 그냥 신기할 따름입니다..

150자안으로 글을 쓰다보니.. 블로그처럼 그리 오랜시간 걸리지는 않겠군요^^
일단 프로필이랑 사진을 한번 넣어봤는데요..
티스토리와는 다르게 나이가 공개되는군요^^;;

베일에 가려졌던(?) Zorro의 나이와 이미지 파일이 궁금하시거나
yozm에서 부담없이 저와 같이 친하게 지내실분들은 한번 따라와보시기 바랍니당ㅎㅎㅎ


이거 누르시고 간단하게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저와 친구가 된다고 하네요^^
한번 해보시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