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차량용 충전기 SKY8823 구입

차안에서 시거잭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차량용 충전기 SKY8823 을 구입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시리즈에는 고속충전모드가 지원되어 최대 3.1A의 고출력 급속충전을 할 수 있는 포트도 마련되어 저의 시선을 끌었는데요. 화이트 무드의 내장 LED도 지원되어 은은한 빛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한 충전기를 지금부터 살펴봅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사용량이 늘어나다보니 배터리가 부족할때가 존재하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한 녀석! 그리고 2m의 넉넉한 길이를 자랑하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어두운 차안에서 빛을 밝히는 LED가 지원되는 충전 케이블이라는~



스펙상으로는 최대 3.1A 의 최대출력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보통 집에서 충전해도 1.0A인데요. 과연 어느정도로 급속충전을 해줄런지... 이 부분은 실사용을 해봐야 알겠네요. 



속부터 다르다는 SKY LED 후레쉬 케이블... 속이 안보여서리 알 방법이 없군요 ㅎ




두개의 포트중 위의 포트를 이용하게 되면 삼성 갤럭시 시리즈는 고속충전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렇게 아래 부분을 누르면 은은한 LED가 들어오게 됩니다. 자.. 그럼 차에 가서 실사용을 해봐야겠죠~




차량용 충전기를 차에 연결한 모습입니다. 하나의 usb잭은 음악 감상을 하는데 사용하기에 이런식으로 시거잭을 이용하여 듀얼로 usb충전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그 활용성이 많이 증가할거 같네요.



마이크로 5핀 케이블에서 위에 보이는 버튼을 살짝 누르게 되면....



이렇게 은은한 LED가 들어오게 됩니다. 어두운 차안에서 굳이 실내등을 켜지 않고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지요.




저번에 구입한 스마트폰 거치대와 함께 시거잭 충전기를 연결한 모습.. 급할때에 이런식으로 충전해서 사용하면 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을듯하네요. 차안에서 고출력, 급속충전이 가능한 충전기를 고려하신다면 이런 조합으로 마련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