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폐셜/2010 제주도여행

유리의 성을 가보니..<2>


1편에 이어 계속 됩니다..


 세계최대의 유리구두... 크기도 크기인지라..
엄청 무겁겠네요ㅎㅎ


유리의성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휴...... 자제하면 좋을텐데요...


거대한 곰돌이... 귀엽죠? 
기념사진 한컷 했습니다만... 패스요~ㅎㅎ


동서남북 방위를 나타내는 방위신 사신도입니다~
그런데.. 한녀석이 빠졌네요.. 어떤 녀석일까요?ㅎㅎ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나지 않는 악기입니다;;


호수위에 마련되어 있는 유리 커피잔


돌고 도는 유리 바람개비


야외 화장실입니다.. 이 화장실도 독특했는데요..
밖에서는 안보이지만 안에서는 바깥쪽이 아주 잘 보이더군요^^


소원을 비는 유리의 연못..
동전을 던지면서 소원을 빌었는데요..

전액 걸식아동돕기 성금으로 전달된다고 하니 나중에 방문하시면
동전을 던지면서 소원 하나 빌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다시 안으로 들어가서... 유리의 성 수호신이 보이는데요..
당연히 유리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밑에는 온사방이 거울로 되어 있는 거울방입니다~


너무 이쁜 작품들이 많더군요.. 정말 하나 가지고 오고 싶었다는;;


유리 명품관입니다.. 악세사리부터 시작해서 그릇, 컵 등등등...
많은 종류가 있었는데요.. 
가격들 보이시나요? 저로서는 열심히 구경만 할 수 있었습니다^^;;;


1시간도 안되는 시간으로 이곳 저곳 둘러보느라 정신이 없었는데요..
일정에 쫓겨서 꼼꼼하게 보지 못해 아쉬움이 많이 남는 장소입니다.

볼거리가 많아 시간을 두시고 여유있게 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사진 찍을때도 많고.. 친구랑 가족이랑 또는 연인이랑 제주도에 가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볼만할겁니다^^ 이상 유리의성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크롤 압박에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