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블루투스 스피커독 iWant-A

블루투스 스피커독 iWant-A 를 구입했습니다. 저가부터 고가까지 생김새도 가격도 정말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그냥 저렴한 제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알아보니 가격이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기능이 그닥 없는 것과 그렇다고 기능까지 충족시키면서 구입하려니 너무 고가인지라.. 망설이다 결국은 저렴하면서도 충실한 기능을 갖춘 스피커독으로다가 결정했습니다. 이름은 iWant-A.. 생소하시죠?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답니다. 리뷰도 그닥 안보이던데... 판매량은 많지 않나봐요.



바로 이녀석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왠지 부실하지 않을지 걱정했는데 일단 무게도 있고 외관상으로도 만족스러워보입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의 색상이 있었는데요. 화이트는 죄다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블랙으로 구매.



기능은 정말 다양합니다. 할 수 있는 기능은 모두 모아 놓은듯.. 블루투스 스피커독이기에 블루투스가 되는 것은 기본. 독 기능을 이용해서 휴대폰 충전이 가능합니다. 여기다가 알람 기능에 FM라디오 수신이 가능하며 AUX모드로 외부 기기 사용도 가능합니다. 또한 HF 기능을 이용하여 핸드폰을 잡지 않고도 통화가 가능합니다. 넘 기능을 많이 모아놓아서 나중에 고장이 나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




거기다가 리모콘도 제공이 됩니다. 멀리서 간단한 조작이 가능하겠어요.



10W 스트레오로 출력이 되기에 음량도 풍부합니다. 물론 가격 높은 애들은 50W로 되던데.. 그런 풍부한 음질은 기대하지 못하겠지요..





이 부분이 만족스러운데 도킹하는 부분이 회전이 되면서 5가지의 젠더로 변신이 됩니다. 따라서 왠만한 기기들은 모두 지원이 되는듯. 나중에 기기를 바꾸더라도 그대로 꼽아서 사용할수가 있게 되지요.



저렴한 가격에 블루투스 스피커독을 구매하실분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듯한 녀석. 나중에 리뷰 후기에서 밝히겠
지만 몇가지 아쉬운점이 발견되지만 가성비로서 이 모든 부분이 커버가 될 정도로 가격면에서는 단연 돋보입니다. 부담 없이 블루투스를 즐기며 스피커독을 원하실분들은 이런 제품도 고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