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수제햄버거전문점 미스터빅 방문기

대구 수성구에 있는 미스터빅이라는 '수제햄버거전문점' 을 지난 주 다녀왔습니다. 원래 수제버거를 그리 좋아하는편은 아니지만 현대자동차 블루맴버스에서 하는 이벤트가 있기에... 가볍게(?) 응모해서 무료로 잘 먹고 왔습니다 ㅋㅋ 어떠한 이벤트냐면....



벨로스터, i30, i40 고객과 함께하는..... 수제버거&디저트카페 이벤트~ 3년내에 해당 신차를 출고한이들에게 해당 매장을 찾게되면 무료로 메뉴를 제공하는것인데요. 현대가 내세우는 PYL 이벤트의 일환인가봐요. 하여튼 덕분에 무료로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ㅋ



제가 사는 지역에서는 대구 미스터빅 신매점이라고.. 대구에서 가장 맛난 수제버거 전문점이라는데.. 글쎄요. 제가 이쪽으로 많이 못먹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대구 신매점에 있는 미스터빅. 말이 대구지 거의 경산이라고 봐도 무방.... 대구 외곽쪽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메뉴는 프리미엄과 오리지날 수제버거 중에서 하나와 탄산음료 두개 그리고 프렌치 후라이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저희는 미스터빅버거와 프리미엄에서 치즈가 들어간 버거를 먹었는데 정확히 기억이..... 그래도 이건 기억하네요. 미스터빅버거가 맛나더군요ㅋ




생각보다 썰렁한 매장... 주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조용하더군요. 



드디어 나온 미스터빅의 수제햄버거들. 확실히 일반 패스트푸드점의 버거랑은 다른맛을 주더군요. 저는 만족했습니다^^ 공짜로 먹으니 더 맛나는거 같아요ㅋ




근데 이거 하나 먹으면 칼로리가 얼마나 될까요. 요즘 들어서 부풀어져만 가는 배를 보니 그런 생각이 자꾸 든답니다. 부지런히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될텐데요.. 이번 주말에는 꼭 운동을 해보자 다짐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