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미래에 내가 탈 차를 알아볼 수 있다?! - 엔크린위젯

 안녕하세요~ Zorro입니다..

얼마전 레이싱걸 게임위젯으로 우리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주었던 sk엔크린 위젯이
또 다른 버전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나의 미래의 자동차를 알아보는 위젯인데요..
자신의 얼굴이 담긴 사진을 올려보면 미래의 차가 나오게 됩니다..

그렇다고 이걸 한다고 해서 내 사진이 웹상에 바로 등록되어지는것은 아니니 걱정은 마시구요..
(이벤트 경품을 노리신다면 등록하셔야 합니다.)
재미로 한번 해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저는 참고로 화딱지가 나서 등록은 안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ㅎㅎㅎ

ⓒ http://carlog.enclean.com/home/widget.futurecar.do

말씀 드렸다시피...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자신의 10년 후 차량이 나타난 후 이벤트 응모를 하시면
옆에 사진처럼 등록이 되어집니다.

저는 위젯을 사이드바에 안착 시켰지만 그렇지 않고서도 10년 뒤 자신의 자동차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데요..


제 블로그 옆의 사이드바에서 "미래의 내 차 알아보기"를 클릭하시면 오른쪽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저의 사진을 올려봤는데요..


두번에 올린 사진 올리기 끝에
이런 결과가 나와부렸습니다................. >_<'''

내심 럭셔리카나 슈퍼카가 나오길 기대하였지만..
첫번째는 나무배.. 이에 당황한 저는 다른 사진을 넣고 
또다시 했더니 모닝이 나오네요^^;;;

아무리 재미라지만 괜찮은 차도 많은데 이렇게 나오니 유쾌하지만은 않네요..
웃긴 웃었습니다만....ㅎㅎ 그래서 이벤트 응모도 안해부렸습니당ㅎㅎ

어때요? 그냥 재미로 자신의 미래차에 대해 알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전 아마도 10년후에는 지금 제 옆에 있는 위젯의 차를 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모두들 10년후에 멋진 차들을 타길 기원하면서.. 
하루하루 열심히 살자구요! 파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