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기타

상주곶감 소중한이에게 선물하세요

민족 최대명절인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까운 지인이나 친척, 그리고 친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들을 많이 하시는데요. 그러한 것들중에 하나가 바로 곶감 입니다. 특히나 남녀노소 누구나가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간의 기능 강화, 풍부한 비타민, 다이어트, 남자들의 정력강화에도 좋기에 많은분들이 찾으시죠. 곶감들 중에서도 우리나라 대표적인 생산지라 할 수 있는 상주곶감! 경상북도 상주가 저희 부모님이 계신곳이기에 부모님의 판로도 도와드리고 블로그를 찾으시는분들에게 보다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곶감을 판매합니다.



지난달부터 글을 올려서 많은분들이 이미 저희집에서 판매하는 상주곶감을 구매해주셨는데요. 전화를 제가 받다보니 구매자분들의 궁금증이 많으시더라구요. 오늘은 그러한 것들을 FAQ 방식으로 풀어서 설명해드릴까합니다. 



Q. 구매하고 싶은데 곶감이 중국산인지 국내산인지 믿기가 어렵다(상주곶감 맞느냐?)

-> 곶감이 중국산인지 우리나라것인지는 보통 꼭지를 보고 알 수 있습니다. 전자가 꼭지가 사각으로 붙어 있다면 우리나라것은 둥글게 껍질이 깎아져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집이 상주입니다. 봄여름가을에는 상주의 문장대포도를 하시며 겨울에는 곶감을 하신답니다. 예전부터 이런글들을 많이 올려왔고 많은분들이 이미 알고 계십니다. 저를 믿고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Q. 맛은 있는가?

-> 상주곶감도 지역적인 특성이 어느정도 존재합니다. 저희 부모님이 계신곳은 상주중에서도 화서면인데 이곳이 지대가 높습니다. 상주시내와 비교해서도 3~4도 정도 낮으며 낮과 밤의 기온차가 심하여 겨울에는 강원도와도 같은 모습을 보입니다. 눈이 아주 많이 와요. 과일은 보통 기온차가 많이 나는 곳에서 당도가 높고 영양이 보다 많이 축적되게 마련입니다. 정말 곶감이 달고 맛있습니다.


Q. 선입금을 해야 하는데 안보내주면 어떡하나?

->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지도 올해 들면서 7년차가 되었으며 글도 1500개가 넘었습니다. 곶감 몇개 팔려고 그런짓은 하지 않습니다. 


Q. 건시인가 반건시 인가?

-> 건시와 반건시 중간사이에서 건시쪽에 더 가깝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먹기 좋은 수준인데요. 하얀 분이 나는 완전한 건시를 드시고 싶으시면 택배를 받으신 후 상온에서 2~3일만 놔두시면 그렇게 된답니다. 택배를 받게 되시면 보통 냉동보관하시면서 먹고 싶을때 꺼내드시게 되세요. 그럼 오랫동안 놔두고 맛있게 드실수가 있습니다.


Q. 여러개 사면 할인이 되나?

-> 네. 됩니다. 보통 여러개 사시면 인심 좋은 부모님께서 먹을것을 따로 싸드리기도 하구요. 한곳에서 많이 구매를 하시게 되면 택배비도 그만큼 줄어들고 하기에 가격의 조정이나 추가로 더 드리는 부분이 가능하게 됩니다. 


Q. 설날이 가까워지는 다음달 예약이 가능한가?

-> 물론 가능합니다. 지금도 몇몇분들은 이미 예약을 받아두고 있습니다. 다만 이럴 경우 선입금은 미리 해주셔야 합니다. 


Q. 오늘 주문하면 내일 받을 수 있나?

-> 부모님이 계신 곳에서 택배가 오후 3~4시쯤 마감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그안에 주문하셔서 입금처리해주시고 주소와 인적사항을 알려주시면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궁금한점들을 FAQ 형식으로 풀어서 설명드렸는데요. 궁금증이 풀리셨나 모르겠습니다. 더 궁금한점이나 자세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에 남기는 번호로 언제든지 물어주시면 됩니다. 그럼 현재 판매하는 곶감들을 아래에 정리해서 올려보겠습니다.



1호 - 곶감 35개 한박스 2.3~2.5kg // 가격 35,000원

2호 - 곶감 40개 한박스 2.0~2.3kg // 가격 30,000원

4호 - 곶감 48개 한박스 1.8kg 내외 // 가격 25,000원

(상품 가격은 배송비 포함입니다)


2개 이상 주문시 한박스당 가격 5,000원 인하!

ex) 2호 2박스 주문 ->  60,000 50,000원


구매하고자 하시면 입금 후 주소, 연락처, 성함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연락처 - 010 9575 2804 이승현

계좌 - 대구은행 096 13 188196 이승현



맛있고 영양가 높은 상주곶감! 소중한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