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IT제품리뷰/Sony A7

소니 FE 70-200 F4 G OSS 렌즈 구입기

새로운 망원렌즈가 하나 생겼습니다. 소니 FE 70-200.. 조리개는 F4이며 A7에 사용할 풀프레임용 프리미엄 망원렌즈입니다. 물론 이런 망원에 대한 사용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얼마나 오래 품고 갈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과연 풀프레임 미러리스에서 어느 정도의 성능을 보여줄지 궁금해서 구매하게 된 녀석이네요. 최근 대구컬렉션 행사에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생각보다는 렌즈에 완성도가 꽤나 높아보였습니다. 그러고보니 그 행사사진을 정리해서 어여 올려야할터인데요..



처음으로 사용해보게 되는 백통입니다. 니콘렌즈들은 다 검은색이라 말이죠.




박스와 함께 고급스러워보이는 파우치가 함께 구성품으로 포함됩니다.



소니 FE 70-200 G 손떨림 보정 기능(OSS)에 나노 AR코팅까지 들어간 고급렌즈입니다.

물론 조리개 최대값이 F4인지라 아쉽기는 하지만 F2.8로 만들 경우 아직까지의 기술력으로는

렌즈가 넘 커질것 같기에 바디와의 불균형으로 이정도 조리개값으로 내놓지 않았나 추측해봅니다.



초점 변환스위치와 자동 수동 초점모드, 그리고 흔들림 보정 스위치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미러리스의 다른 렌즈보다야 무겁지만 예전 DSLR 바디의 70-200 렌즈에 비해서는

매우 가벼운 수준입니다. 바디와 함께 망원렌즈가 더해져도 예전 렌즈 무게보다 가볍겠어요.



아직 필터가 없기에 조심해서 사용해야 할듯 합니다.




소니 A7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바디가 작아서 좀 커보입니다만..

실제 들어보면 그리 크게 무겁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 A7에 더해 어떠한 결과물 사진들을 보여줄지..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