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LG그램 13ZD940-GX40K 개봉기

항상 신제품을 사면 설레이곤 하지요. 제것이 아니라도 이렇게 같이 뜯어보고 사진을 찍고 만져보니 흐뭇합니다. 오늘은 요즘 시장에서 잘나간다는 LG그램입니다. 최근에 14인치도 980그램으로 출시를 하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지요. 확실히 노트북은 데스크탑과 다르게 휴대성이 좋아야 하는듯~ 같은 성능이라면 약간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잘나가고 있군요. 그램중에서도 최근 판매량이 가장 좋은 13ZD940-GX40K 가 바로 오늘 소개하는 노트북입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했는데 이렇게 에어캡이 제대로 둘러 쌓여져 왔습니다.

워낙에 두껍게 싸서 파손될 우려는 없었지만 뜯는데는 애좀 먹었네요.


애플처럼 별도의 박스에 넣어서 오면 좋을텐데요. 그런점은 아쉽네요.



그램에는 하얀색과 검은색이 있는데 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새거라는 인증샷~ 이걸 뜯으면 바로 중고가 되지요 ㅎㅎ



운영체제는 설치되어 있지 않은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아무래도 저렴하기 때문이죠.

참고로 LG그램의 모델명에 따라서 OS 설치 여부는 알수가 있습니다.


ZD -> OS 미포함

Z -> OS 포함



간단한 설명서와 함께 들어있는 모델.. 



박스안에는 그램 노트북과 함께 충전기, 설명서, 키스킨이 들어 있었습니다.

요즘 아카데미 행사를 진행중이라 마우스랑 케이스를 주기도 하는데요.

그건 OS설치 모델이 그렇더군요.



가벼운 몸체의 무게에 충전기도 상당히 가벼워 휴대를 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것 같습니다.




키스킨도 이렇게 주고.. 얼마전에 구입한 맥북레티나의 경우 별도로 구매를 했어야 했는데 말이죠.




정말 가벼워 휴대성 하나는 최고일것 같은 그램. 이제 OS를 설치해야 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