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폐셜/2010 제주도여행

밀랍인형들을 마음껏 만나보자! - 제주국제평화센터


2005년 제주도가 정부로부터 '세계 평화의 섬'으로 지정되면서 건립되어진 제주국제평화센터.

중문관광단지내에 위치하고 있는 이 센터에서 단연 돋보였던 것은 밀랍인형이었는데요!
사람과 구별하기 어려울정도로 정교하게 만들어진 밀랍인형... 함께 감상하시죠~ㅎㅎ


이뿐 돌에 새겨져 있는 제주평화헌장~


제주의 역사.. 인문, 지리 환경들이 소개되어 있는 전시실...


국가원수들의 방문을 기념하는 제2전시실..
전 통일부 장관이었던 정동영의 친필도 보이네요~


제주의 평화를 상징하는 조형물이 위치해 있는 상징전시홀..
평화의 상징인 비둘기겠죠?^^

 그리고 가장 눈길을 끌었던..
밀랍인형들이 모여있던.. 제3전시실~
보시면 누구인지 다 아실수 있을겁니다~ 그럼 쭈욱 살펴보시죠ㅎㅎ


누구를 대상으로 밀랍인형을 만든것인지 다들 아시겠죠?
밀랍인형... 정말 사람같이 실제와 같은 모습으로 만들었더군요~

이외에도 많이 찍었으나.. 흔들린 관계로...
실내에서 촬영할때에는 iso감도를 조금 올려주면 되었는데..
이때는 지금보다도 더 초보일때라... 연신 셔트를 누르기에만 급급했네요^^;;;

(Tip! 실내가 어두워 사진이 흔들린다면 iso감도를 올려주세요~
물론 플래쉬를 원하신다면야.... 상관없습니다ㅎㅎ)


 배를 자세히 한번 보세요.. 움직인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
코를 골면서 배도 들쭉날쭉.. 하루죙일~ 자고 있는 밀랍인형의 모습입니다~
첨엔 관광객인줄 착각했다는;;;
 
 
이상으로 밀랍인형들이 가득 모여있는 제주국제평화센터를 살펴보았는데요..
밀랍인형은 쉽게 구할수도 그리고 만들기도 어려워서 그 가치가 상당히 높다고 합니다..

제주도에 가시면 제주국제평화센터에 가셔서 
귀한 밀랍인형들을 한번 구경하시고 오세요~

행사기간인지 입장료는 무료이더군요.. 참고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