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오클리스포츠선글라스 레이다 선물 받다

저에게도 드디어 오클리스포츠선글라스 그중에서도 레이다 모델이 생겼습니다. 항상 라이딩을 할때면 다른분들이 착용한걸 보면서 나도 언제 저런거 한번 써보나... 했는데 이번에 생일을 맞이해서 선물을 받았네요. 아이구 좋아라..^^ 스포츠 스타들이 가장 많이 쓰고 제가 볼때에도 가장 이쁜 레이다로 구매를 했는데요. 오클리 선글라스가 확실히 편하긴 하더군요~



곱게 포장되어 온 오클리스포츠선글라스.



미국에서 물건너온 녀석이랍니다. 해외구매대행으로 사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더라구요~


모델명은 09-773 렌즈는 블랙 이리듐입니다.



튼튼하고 얇은 케이스. 이것도 맘에 드네요.



안에는 안경을 넣을 수 있는 케이스와 함께 코부분에 갈아 끼울 수 있는게 

하나더 있네요. 예비용인가봐요?





오클리라는 마크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색상도 블루와 화이트로 이쁘게 빠졌네요.



방탄렌즈에 착용감이 그 어떤 선글라스보다 뛰어난 오클리.

근데 제가 산 이리듐 블랙은 좀 어둡기는 해서 실내에서 끼기에는 좀 부적절할듯 해요.

대신에 맑은날 야외에서 쓰기에 제격인듯!



렌즈 아래에는 이렇게 뉴욕 양키스의 팀 로고가 새겨져 있답니다.

이제 이거 끼고 부지런히 라이딩하면서 운동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