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파인드라이브 네비 IQ 3D 7000 구매기

자동차 네비 어떤걸 사용하고 계신가요? 이제는 네비가 많이 보편화되었지만 예전에 정말 지도를 보고 다닐때에 차가 있었다면 저 같은 길치에겐 악몽과도 같았을겁니다. 지금 차 이전에는 거치대 방식의 네비게이션을 사용했지만 현재는 옵션으로 선택한 순정네비를 달고 있지요. 대시보드가 깔끔하기는 한데 아무래도 시장에서 나오는 사제네비보다는 기능면에서 못한게 사실인듯 합니다. 시골길 같은곳에 가면 어리석게 안내를... 하여튼 이번에 파인드라이브 네비 구매할일이 생겼는데 블로그를 하는 저로선 그냥 넘어갈 수 없지요. 간단한 구매기 올려봅니다.



아이나비와 양대산맥으로 불리는 파인드라이브의 제품 IQ 3D 7000 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처음 접한 네비 지도가 이것이다보니 항상 이쪽에 더 애착이 가더군요.



이걸 제거하면 개봉후에 반품이 불가하다는...

카메라나 노트북 살때 많이 본 장면이지요~



파인드라이브가 좋은게 이렇게 예전부터 지도 업데이트시에 무료로 하더라구요.

타사도 이젠 그렇게 하나 모르겠는데 추가적인 부담이 없어서 좋은듯!



와이드 형태의 7인치 네비게이션입니다. 확실히 몇년전에 제가 사용하던거와 비교해서

테스트를 해보니 빨라졌더군요. 켜지기도 금방 되더라는..



기본으로 구성되어지는 물품들이 보입니다. 장착을 하러 샵에 가야하는데..

박스에 잘 넣어두고 가야겠네요.



그리고 안전코인이라고 해서 재미난 기능도 추가했더라는.. 아직 3d가 적응이 안되어서

좀 그렇긴 하던데 그거야 사용하다보면 적응이 되겠지요.




옆쪽에 DMB안테나와 SD카드 장착할 수 있는 부분은 이렇게 동일하게 있는..

예전과 이런면은 비슷한듯 합니다. 조만간 샵에 가서 장착하고 나면 다시 한번

리뷰를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