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폐셜/2010 제주도여행

우도로 떠나는 뱃길에서 바라다 본 풍경


금새 끝나버린 설 연휴.. 다들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간단하게(?) 제주시 우도면에 위치하고 있는 우도를 소개할까....
하다가 우도 가는길로 대체합니다~ㅎㅎ


성산포항에서 우도 하우목동항까지 가는 여객선입니다.
사람들도 타고 차들도 타고 꽤 붐비더군요~ 
개인적으로 3층 갑판을 출입 통제시켜 아쉬웠다는...


 나몰라라 하고 옆에 둥둥 떠있던.. 음... 갈매기겠죠?ㅎㅎ


다른 여객선과 함께.. 
저 멀리로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성산 일출봉이 보입니다~


성산포항의 등대입니다~ 맞은편으로는 빨간 등대가 있었습니다~
사진은 안보이는군요;;


파도를 일으키며 힘껏 나아갑니다~
날씨가 좋아서인지.. 경치가 좋네요~ㅎㅎ


저 멀리 우도가 보입니다~
사실 성산포에서 우도까지는 15분여밖에 걸리지가 않았습니다.
오랜만에 배 좀 타보나 했더니.. 금방 도착해 버렸네요;;

다음편에서는 우도의 최고봉인 우도봉과 함께 아름다운 우도의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아무쪼록 명절증후군 없이.. 힘찬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