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lg 로봇청소기 VR6570LVM 개봉기

이번에 이사오기전 가까운 H마트에서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를 하기에 몇달전에 미리 구매해놓은 lg 로봇청소기입니다. 모델명은 VR6570LVM 레드색상이네요. 몇년전에 부모님댁에 하나 사드린적이 있는데 많이 만족을 하셔서 저 또한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개봉기와 그때와의 다르게 느낀점 몇가지를 적어보겠습니다.





2014/09/29 - [Zorro's 라이프/리뷰] - lg 로보킹 사용해보니



이미 저글을 쓴지도 2년 가까이 지났군요. 이번에 또다시 lg 로봇청소기로 글을 쓰다니.. 몇년후에 더 나아진 녀석을 만날 수 있을까요? 생긴건 동일하며 모델명만 다른데요.





다른점이 있다면 2년전에 모델과 비교해서 이번 VR6570LVM 같은 경우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쓰며 10년 무상보증을 해준다는데에 있겠네요. 그리고 또다른 한가지! 그때는 시원한 목소리의 유준상씨과 주인님 사랑합니다~ 하면서 씩씩하게 말했는데 이제는 그냥 성우 같네요. 그건 전 모델이 나은것 같다는.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물품들이 나오게 됩니다.





항상 그냥 지나치게 되는 사용설명서.. 그래도 이번에는 훑어 봤는데요. 이미 사용하는걸 본 저로서는 별 필요는 없더라구요.







박스안에 자리잡고 있는 믿음직한 lg 로봇청소기! 붉은 색상이 맘에 듭니다. 고급스럽다고나 할까요^^





충전기와 리모콘을 꼽아놓는 부분은 전것과 비교해서 동일하네요.





필터는 하나가 더 들어 있어서 6개월 뒤에 교체할때에 좋을듯 합니다. 





쓰레기통은 깨끗한데요. 조금만 이 녀석이 움직여도 많이 쌓이게 됩니다. 먼지가 얼마나 많은거야...





이 부분은 종종 씻어주어야 더욱 원활하게 작동을 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뒤집어서 봐도 그때와 큰 차이는 못느끼겠어요.





하지만 실제 작동을 해보고는 그때와는 차이점을 발견했답니다.


모터의 파워가 세졌다는것! 


그때는 앞에 무엇이 있으면 그냥 멈추거나 걸려서 자동으로 끄지곤 했는데 이번에는 막 밀어붙입니다. 

컴퓨터 아래의 전선으로 들어가서 휘젓는거 보고 깜놀했네요;

처음에 사용할때에는 옆에서 지켜보는등 어느정도의 주의가 필요해보입니다.





아.. 그리고 구매하시면 아래의 버튼을 돌리셔서 충전하여 사용하도록 하세요. 어짜피 성우가 말은 해주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