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빨래보관함 홈앤하우스 2단햄퍼 나쁘지 않아

빨래를 할때에는 검정이나 색있는 옷과 흰색을 분리할일이 생깁니다. 처음부터 분리해서 놓으면 나중이 편리하죠. 또한 공간차지를 어떻게 하면 더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생각하다 구매하게 된 홈앤하우스 2단햄퍼 빨래보관함 입니다. 글을 쓰려고 검색을 하니 관련글들이 많네요. 많은 정보들이 있으니 저는 완전 주관대로 써볼게요.





언제나처럼 이러한 박스샷은 기본입니다. 인증샷이라고나 할까...

빨래보관함 2단 햄퍼라는 글씨가 선명하게 보이네요.







이런식으로 오게 되는 본 상품은 약간의 귀차니즘을 넘어서야만 합니다.





조금 복잡해보이는 설명서지만 쉽습니다. 대충 그림을 보고 구색을 맞춘후..





상식적인 선에서 조립을 해나가면 됩니다. 난이도는 하입니다.

10분안에는 왠만한분들이면 다 조립하실듯!





이런식으로 바퀴가 있으며 좀 허접한 공구도 있습니다. 나중에 바퀴때 조이실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러한 2단 모양의 빨래보관함 탄생이 되는데요. 바퀴가 있어서 잘 굴러갑니다.

고정을 해놓을것이기에 몇번이나 굴릴지는 모르겠네요.





홈페이지에는 견고한 프레임이다라고 자랑하고 있는데 저렴한 가격이니 그정도는 아닙니다.

허나 빨래가 그리 무거운것도 아니니 이정도면 사용하는데 무리는 전혀 없을듯 하네요.





지금 빨래 색대로 분리를 해서 사용을 잘하고 있습니다. 걸어 두는게 딱 고정이 안되어 헐렁하긴 하지만 반대로 바구니를 쉽게 분리하는데는 좋을듯 하네요. 이만한 가격에 이정도 품질이면 저는 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