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한샘 수납박스 실속형 구입

공간을 더욱 짜임새 있고 박스끼리 쌓아서 사용할 수 있는 한샘 수납박스 실속형 구입기입니다. 철제와이어가 들어 있어서 튼튼한 형태를 유지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또한 방습효과를 통해서 생활방수를 한다는데.. 그 부분은 얼마나 활용이 될지 미지수이긴 합니다. 여기에 물이 떨어질 일이 생기려나....





두가지 형태의 한샘 수납박스를 모두 구비해보았는데요. 우선은 특대형으로 나온 딥블루진 컬러입니다. 용량은 66리터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크네요.







그리고 이렇게 조립및 사용방법과 함께 사용할때에 주의사항이 있는 종이도 들어 있습니다.







굳이 보지 않아도 대충 어떤식으로 조립이 될지는 약간의 눈썰미만 있으신분들은 아실겁니다.





이런식으로 쫘악~ 펴주면 완성이 되게 됩니다.





안쪽에 보니 이렇게 약간 긁힌 자국들의 흔적이 있는데.. 모든 제품에 그렇게 있는걸로 봐서 원래 그런가바요. 어짜피 안보일 부분이긴 하지만 아쉽네요.





그리고 중형 사이즈의 클라우드 색상입니다. 홈페이지의 상품의 색상과는 약간 차이를 보이네요. 제가 잘못 찍어서 그런가...





조립은 역시나 똑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30초 안에 가능하십니다^^







한샘 수납박스 두가지의 크기를 이렇게 놔두어봤습니다. 앞으로 활용성이 높으면 추가 구매에 들어갈까 하네요. 주의사항에 있는것처럼 처음에는 냄새가 나기에 통풍이 잘되는곳에 놔두고 냄새를 뺀후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튼튼하게 오래 사용했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