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황토박사 찜질기 뜨뜻하네요

원적외선과 음이온까지 한번에 나온다는 황토박사 찜질기 구매기입니다. 유독 따뜻한 올해 겨울이지만 실내에 가만히 있으면 약간 추울때가 있습니다. 이럴때에 전자렌지에 돌려서 사용하는 찜질팩을 사용했는데 처음에는 좋으나 금방 식는 단점이 있어서 말이죠. 그래서 어떤 좋은 아이템이 있을까 검색을 하던중 찾게 된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구매하자마자 바로 오는 황토박사 찜질기.

제가 현재 사고 싶은것이 하나 있는데 살수도 없는것과는 참 다릅니다.

이렇게 와야 좋지....







어찌되었던 이중안전설계에 많은분들이 구매를 하셨고 리뷰도 괜찮기에 이렇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소비전력이 510W 로 높기는 하나 충전시간은 아주 짧습니다.







5~7분정도만 충전을 하면 3~4시간을 따뜻하게 사용할수 있다는 황토박사 찜질기.

사실이라면 매우 만족할만한것인데요~







거기다가 충전중에만 전기를 먹기 때문에 전자파를 없앨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살며시 박스를 개봉해봅니다.

망사형 복대가 있는데요. 이건 솔직히 얼마나 사용할까 싶습니다.







그리고 주머니도 함께 들어 있습니다.

충전을 한후에 사용을 해보면 생각보다 많이 뜨겁기 때문에 꼭 이렇게 넣어서 사용해야 할듯 합니다.









크기를 궁금해하실수도 있을것 같아 저의 갤럭시s7과 함께 놓아 보았습니다.

동그란게 어찌보면 귀엽네요ㅋ







간단하게 사용소감을 말해보자면 정말 5분 충전해서 몇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게 길게 안해봐서 정확하게 몇시간이라 말하긴 머한데 최소한 2시간 이상은 따뜻했습니다.

정말 이럴땐 물건이네요.



다만 딱딱하고 무게가 있다보니 살며시 어딘가에 올리고 있다던지

부드럽게 사용하기는 어려운점이 있네요.

그래도 이정도면 효율성은 엄청 높은것 같네요. 남은 겨울 잘활용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