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폐셜/2010 제주도여행

코끼리들의 쇼를 공개합니다!


얼마전 갔었던 코끼리랜드의.. 귀여운 코끼리들~
특히 공연내내 춤을 추며 즐겁게 놀던 아기 코끼리가 지금도 기억에 남는데요..
(위에 사진 중에서 왼쪽 코끼리ㅎㅎ)

코끼리들의 재롱을 지금 공개합니다^^!


코끼리 안마입니다~
살짝 살짝 잘하네요.. 시원하시겠어요^^


물을 뿌리고 잽싸게 도망가는군요ㅎㅎ


뒤를 이어서 귀여운 아기코끼리 차례..
아직은 내공이 부족한듯 합니당ㅎㅎ


다트 던지기~ 성공!


하하하 귀여운 아기 코끼리..
연습좀 더 해야겠는데요?^^*


코끼리들.. 볼링도 잘 칩니다..
저보다 훨 나은듯해요~

움직이는 사진 너무 많이 보시면 눈 아푸실까봐..
그 다음은 낼 공개할게요ㅎㅎ

코끼리들의 재롱을 보시면서 즐겁게 하루 시작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