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행사

다음커뮤니케이션 한남오피스 방문기(T-타임)


티스토리 간담회.. 많은분들이 참여해주신만큼 T-타임에 관한 글들도 넘쳐나는거 같네요.
이미 티타임에 진행되었던 내용들은 많이 언급 되었던만큼 다들 아시리라 보구요..
저는 다음커뮤니케이션 한남오피스를 살짝 보여드릴까 합니다.


살짝일 수 밖에 없는 이유는 5층밖에 둘러보지를 못했습니다.
기왕이면 전부다 둘러보았으면 좋았을텐데.. 머 다음의 보안도 있을테고 하니 패스~
여담인데.. 스탭분이 이야기를 하시길.. 2층에도 다음의 공간이 있다더군요..


위에 보시는 건물이 다음커뮤니케이션 한남오피스입니다.


큰 도로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하철과 약간(?) 거리가 있어서일까..
많은분들이 찾아오시느라 고생하셨다고 들었는데요..
물론 저도 초행길이라 헤매었지만 아리따우신 여성분의 안내로 크게 고생하지는 않았다는~ㅎㅎ


음... 좀 닦아야겠어요~ㅎㅎ


입구에 들어가기 전 전시되어 있던 조형물과 건물안의 T-타임을 알려주는 문구...
근데 아쉬웠던것은 이러한것이 건물안에만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저야 머 가기전에 다음의 건물 모습을 보고 가서 한눈에 알아봤지만..
그냥 지나치셨던 이웃 블로거분도 계셨습니다ㅠㅠ

바깥쪽에도 T-타임을 알려주는 그 무언가가(?) 있었으면 어떨까하고 잠시 생각해봅니다.


이곳에서 남다른 포스를 풍기시는 한분(레인맨님)을 만나서 같이 올라갔죠..
둘이 올라갈때는 참 뻘쭘했었다는...ㅎㅎ 


5층 프론트의 모습입니다. 물론 제가 올라갔을때는 다음의 직원분들이 반겨주셨구요~
이건 아무도 없을때 살짝~


안으로 들어서니.. 깔끔하고.. 무엇보다도 자유스러워 보이는 공간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전망도 좋더라는....


다음커뮤니케이션을 빛내주신분들이 소개되어 있는 공간..


벽에도 이렇게... 왠지 창의력이 샘솟을것만 같다는~ㅎㅎ


교육일정을 나타내주는 모니터.. 


다음의 직원들을 위한 책들도 군데군데 이렇게 있습니다.
그저 부럽습니다.......


그리고 가운데에는 이러한 공간도 있더군요.
하늘은 뻥 뚫려 있었다는...
바람 쐬러 옥상을 굳이 올라가지 않아도 되겠네요?ㅎㅎ

오늘도 그외 사진들은 아래와 같이 대체합니다~
너무 많아도 부담되실거 같아.. 이건 선택사항으로~ㅎㅎ



처음이었음에도 불구.. 다음커뮤니케이션 한남오피스는 왠지 정감이 가는 그런 공간이었습니다.
이곳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부럽네요~

언제 기회가 되면 제주미디어오피스에 한번 가보고 싶네요.
예전에 동영상으로 본적이 있는데.. 넘 좋아보이더라구요~ㅎㅎ

많은 사진들 보시느라 수고 많으셨구요~
오늘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고 하니 다들 비 조심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