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신한은행 적금 추천 무엇이 좋을까?

각 은행사별로 특색있는 상품들이 시장에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나온 신한은행 적금 추천 상품 또한 눈에 띄는데요. '신한 두배 DREAM(드림) 적금'이라고 해서 꾸준히 저축을 할 경우 2배의 이자율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목표금액을 정하고 매월 정해진 금액을 납입할 수 있는 저축습관을 만들수 있도록 은행에서 배려한 상품이라 보여집니다.







또한 얼마전에는 자기주도적인 여성들을 위한 신한 알파레이디 적금도 출시가 되었죠. 이것은 여성들이 많이 하고 있는 SNS에서 추천 친구가 적금을 들게 되면 금리가 우대되고 문화 이벤트 기회등의 혜택을 누릴수 있게 설계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외에 인기 있는 신한은행 적금 추천 상품은 또 무엇이 있을까요??







가장 눈에 띄는것으로는 인기상품5에도 들어가 있는 신한 주거래 우대적금입니다. 신한에서 주거래를 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데요. 12개월 최고 연 2.65%의 이율이 주어집니다.







또한 목표 건강관리 마일리지를 달성하고 우대이율을 받을수가 있는 신한 헬스플러스 적금, 대학생이나 취준생, 직장인 초년생들이 자산형성을 하는데 유리한 청춘드림 적금들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적금, 예금 뿐만 아니라 보다 높은 이율을 가져갈 수 있는 ISA, 세액공제에 유리한 퇴직연금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수많은 상품들중 가입할때에 가장 고려하시는것은 무엇인가요?

보통 이러한 질문에 많은 고객분들이 금리라고 말씀하십니다. 맞습니다. 금리가 높아야만 나중에 이자를 많이 돌려받을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것의 더욱 정확하고 높은 금리를 위해 우대금리를 잘 이용하시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신한은행뿐만 아니라 각 금융사에는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지고 다양한 이름들로 상품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적금이나 예금을 선택하는것이 필요한데요. 상품들의 개요를 살펴보고 저축방법이나 이자지급방식들에 자신의 상황에 맞는 선택이 중요합니다.







이것의 가장 올바르고 현명한 선택을 위해 재무설계사들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젊은층들을 중심으로 자산을 형성해가는데 이러한 전문지식을 이용하시는분들이 계속해서 늘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남들과는 다른 본인에 최적화된 방식을 이용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현재 금리보다 2~3배 이상 나아가 그 이상도 이득을 챙기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이외에 재테크와 관련된 해법 또한 무료로 제시받을수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그 해법을 찾아 보다 빠른 목돈만들기에 성공해보시기 바랍니다.



-> 신한은행 적금 추천 및 자신에 맞는 금융상품 &재테크 안내받기(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