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T-타임을 더욱 빛내준 자랑스러운(?) 음식


자.. 오늘 소개해드릴 장면들은 T-타임과 함께 한 음식들입니다.
제가 이번 T-타임에 있어서 가장 즐거웠던 시간은 저녁시간이었는데요ㅎㅎ

T-타임과 함께한 맛있는.. 그리고 보기에도 좋은 음식들을 한번 감상해보시죠~
지금 포스트를 작성하는 시간이 새벽이라.. 조금 힘들군요;;


간단하게 요기를 마련해 준 우리의(?) 간식들~
사실 먹으면서도 조금은 걱정했습니다..
이게 전부가 아닐까라는.....>_<''


음료수 한잔하며 갈증을 해소해봅니다~


하지만 그러한 걱정은 기우에 불과했습니다!
조별 모임이 끝나고 나왔을때의 장면입니다.
아... 보는 순간 갑자기 행복해지더군요ㅎㅎㅎ

그럼.. 티스토리와 함께한 저녁식사를 공개합니다!
하지만 이미 이웃분들을 통해서 많이 보셨을듯 해서 소심하게 더보기로 넣어봅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의 더보기를 클릭~!



블로거들의 모임 T-타임..
사진 찍을 때 아무런 거리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보통 음식점 같은데 가서 이렇게 찍고 하면 조금(?) 그렇자나요ㅎㅎ
하지만 T-타임에서는 오히려 사진기를 갖고 있는데 안찍으면 이상할거 같았다는~


제가 먹을려고 담아온 접시입니다. 물론! 이것이 끝은 아니었습니다~
이후에 디저트로 한접시를 더 먹었으며.. 원두커피도 한잔했더랬죠~ㅎㅎ

이러한 음식들을 마련해준 티스토리측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하지만 아쉬운점도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티스토리 케잌..

커팅식을 한다고 하시더니.. 나중에 가니까 갈기갈기 찢겨져 있더군요;;
약간은 아쉬운 부분이었구요~ 머 하지만 배불리 먹고와서 좋았답니다ㅎㅎ

4월의 첫날입니다. 모두들 힘차게 출발하시길!

2010/03/31 - [zone/photograph] - 다음커뮤니케이션 한남오피스 방문기(T-타임)
2010/03/28 - [exciting/etc] - 티스토리 간담회에 다녀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