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국민은행 적금 추천 핵심은?

최근 금융계에 큰 변화가 다가왔습니다. 얼마전에 생긴 카카오뱅크가 30시간만에 무려 50만명이라는 계좌가 개설이 되었는데요. 이에 시중은행들은 망연자실하며 대책을 마련하는데 주력하는 모습입니다. 우리들에게는 반가운 현상입니다. 그만큼의 혜택이 늘어날테니 말이죠. 국민은행 적금 추천 상품과 함께 어떤식으로 돈을 불려나가야할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우선은 금리 부분에 관심을 기울일수밖에 없는데요. 아마도 단기간에 가장 높은 금리는 군인들에 차지일듯 합니다. 국민은행 적금 추천 상품중 단연 1위 금리를 보여주고 있는 KB국군희망준비적금이 있습니다. 입대를 앞두고 있거나 복무중이라면 이런 시기를 절대적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다음으로 눈여겨 볼만한것은 KB 스마트 폰적금입니다. 최고 연 2.5%까지 가능한데요. 아이콘적립과 추천실적에 따라서 우대이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 스마트폰에 전용된 적금이라 하겠습니다. 또한 상품에 관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받아 고객이 직접 상품 요건을 설계하는 내맘대로 적금 또한 최근 인기를 많이 받고 있는 상품이라 하겠습니다.







이렇게 높은 상품만을 살펴보았지만 대체적으로 2%내외의 금리에 머무는것이 현실입니다. 지금같이 금리가 낮은 상황에서는 보다 스마트한 금융 소비자가 되는것이 필요합니다.







단적으로 국민은행에 있어서도 펀드 수익률 상위에 있는 상품들을 보면 무려 10%가 넘는 상품도 있습니다. 물론 고위험이 있는것이기에 아무런 정보 없이 진행을 하기엔 위험 부담이 큽니다. 







따라서 전략적인 분산투자가 필요한것입니다. 이것을 위해서는 정보가 필수인데요. 이를 위하여 전문 재무설계사들에 도움을 받아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들에게서 재테크에 대한 정보를 얻고 다양한 투자방법들을 얻는다면 현재 금리보다 2~3배 아니 그 이상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자신이 원하는 내용의 금융상품과 재테크 방안을 정확히 알아낼수 있다는점에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아직도 재테크를 망설이고 생각만 하고 계신가요? 그럼 이제 행동으로 옮기실때입니다.



=> 국민은행 적금 추천 및 목돈 만들기에 대한 상세내용 안내(전과정 무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