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폐셜/2017 괌여행

괌 람람투어 이용해보았더니

이번 괌 여행에서는 렌트를 하지 않았습니다. 섬도 크지 않고 지난번에 하와이에 갔을때 렌트했다가 그닥 좋은 기억이 있질 않아서리... 그리하여 트롤리버스와 함께 유명명소투어를 할 수 있는 람람투어를 이용했답니다. 이용하실분들이 계실거 같기에 느낀점을 써보고자 이야기해봅니다.







하나투어 사이트에서 람람투어 티켓을 구매했지만 괌 공항에서는 람람투어 데스크로 방문해서 표를 수령해야 합니다. 공항이 인천같이 그리 큰 곳이 아니고 매우 작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 않게 수령할수가 있습니다. 모르면 람람투어 하면 친절히 가르쳐줍니다.







10시에 시작하여 3시간30분정도가 소요되는 일정인데요. T갤러리아나 괌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승차할수 있씁니다. 명소는 아가나성당, 아산정망대, 아산해변, 세티만전망대, 메리조, 곰바위, 전통마을 체험까지 쉴틈없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명소마다 구경할 수 있는 시간은 10분입니다. 







시간이 짧아 아쉽기도 하지만 이렇게라도 돌게 되니깐 여기저기 구경할수가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기사분께서 사진을 촬영해주기도 하고 장소에 대해 간단히 설명도 해줍니다. 물론 영어로... 부지런히 돌면 피곤하기도 하기에 가시기전 꼭 배를 채우시고 떠나시길 바랍니다. 셀카봉도 함께 챙겨 추억을 남기면 좋을것 같네요. 1인당 7만원 이상으로 그리 저렴한건 아니지만 렌트카를 빌리지 않으신다면 남부투어를 위해 꼭 람람투어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정도의 돈 값어치는 하니 말이죠..



사진들은 이전 여행기에서 다 올렸기에 다른 괌 사진들로 대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