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농협 월급통장 내게 맞는것은?

농협 월급통장 내게 맞는것은?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류현진이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농협. 다양한 상품들과 함께 풍성한 혜택으로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곳에서 월급통장을 만드실분들은 지금부터 주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월급통장을 어떤걸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돈을 모으는데에 많은 부분이 바뀔수가 있습니다. 열심히 땀을 흘려 버는 돈인만큼 허투루 놓고 있을순 없지요. NH 농협 월급통장으로 가장 많은분들에게 사랑받는 상품은 NH직장인월복리적금입니다.







이 상품은 최고 금리로 연 2.64%까지 받을수가 있는데요. 급여이체와 함께 교차거래 실적에 따라서 우대금리를 제공하게 되며 돈을 쌓는데 마법으로 불리는 월복리 적금이 되겠습니다. 직장인들과 주거래우대 그리고 스마트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입출금을 자유롭게 하실분들은 채움샐러리맨우대통장을 눈여겨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입출금이 자유로워 언제든 사용이 가능하며 직장인들에게는 꼭 필요한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리와 수수료 중심의 대폭적인 부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다른 상품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를 거두고 있네요.







금융수수료가 면제가 됨은 물론 적립식 상품에 가입시에 우대 혜택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이렇듯이 우리가 열심히 번돈을 똑똑하게 가입을 하면 목돈을 마련하는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여기에 더하여 월급통장과 함께 시너지를 낼수 있는 재테크를 함께 진행한다면 그 혜택을 배가 시킬수가 있습니다. 요즘은 재무설계센터를 통하여 목돈을 만드는데에 많은 정보를 제공받곤 합니다. 특히나 아래의 한국재무관리본부에서는 유료가 아닌 무료로 그 혜택을 제공하여 많은이들에게 도움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월급통장은 물론 나에게 맞는 재테크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럼 망설이지 말고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올해가 가기전 가장 잘한일이 될수 있으니 말이죠!



=> 농협 월급통장 추천 안내 및 나에게 맞는 재테크 방법 상담(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