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풍경

활짝 핀 벚꽃과 꿀벌의 만남


바야흐로 벚꽃의 계절입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는 벚꽃이 활짝 피었는데요~
이제 위의 지방에도 벚꽃들이 활짝 피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주말에 가까운 캠퍼스에서 벚꽃 축제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간만에(?) 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캠퍼스를 거닐었네요.
캠퍼스의 이곳 저곳에서는 아름다운 벚꽃을 배경삼아 사진찍기가 한창이더군요~


활짝 핀 벚꽃 위로 꿀벌들도 분주하기 짝이 없습니다.


향그러운 벚꽃 향기에 찾아든 꿀벌들은 꿀을 모으느라 한시도 쉴틈없이 움직이더군요.


봄하늘과 벚꽃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p.s. 이번에 구글 애드센스를 확 내려버렸는데요.
밑에 다음뷰가 오른쪽에서 움직이지가 않네요ㅎㅎ 
혹시 가운데로 옮기시는 방법을 아시는분은 살짝 귀뜸해주시면
너무나도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