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기타

국산호두가격 2017년 생산 판매합니다

올해 2017년 저희 부모님집에서 생산된 호두 판매를 시작합니다. 제 블로그를 보면 아시다시피 포도와 곶감이 주이기에 그리 양이 많지 않습니다. 그래도 저희 식구가 먹기에는 많은 양이기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국산호두가격 궁금해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올해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니 아래글을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곳을 보아도 아시겠지만 올해 날이 너무 덥고 가물어 호두가 예년에 비해서 작습니다. 하지만 엄청난 숫자로 달렸다지요. 그러나.... 생각보다 호두가 실하지 못하여 비품이 많이 나왔습니다. 따라서 구매하시는분들에게 비품 또한 꽤나 많은 양으로 드리니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저희집(상주)에서 생산된 2017년산 국산호두가격은 kg당 15000원을 받기로 결정하였습니다. 2kg에 3만원인데요. 다른곳과 비교해서 파격적인 가격이기에 많이들 놀라실듯 합니다. 물건이 좋지 않은것이 아니라 그리 많지 않은 양이라 빨리 판매하고 곧 있으면 나올 곶감에 전념하고자 이렇게 파는거랍니다. 좋은 가격으로 맛있게 많이 드셨으면 합니다. 아래에 표로 정리해서 올릴테니 다시 한번 봐주시구요.







참고로 5kg 이상 구매하시는분들에게는 호두망치도 드립니다. 







예년에도 많이 구매하시는분들을 대상으로 드렸는데 반응이 좋으시더라구요. 몇개 달라고 하시는분도^^







호두는 건강에 참으로 좋습니다. 나이 많으신분들이나 학생, 아이들 모두에게 좋으며 선물하기도 너무나 좋은 상품이지요. 직접 드시기도 하시고 선물도 하시면서 마음을 나눠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래에 구매하시는 양에 따라 비품을 드리는데요. 여기에서 비품이란 내용물은 그리 큰 차이가 없으나 약간 작고 겉보기에 조금 안좋은 그런 상품입니다. 간혹 가다가 안에 내용물이 없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 이미 이렇게 글을 올린지 몇해가 되었기에 단골이신분들도 많으니 믿고 구매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017년 국산호두가격(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