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부자되는방법 연령별 재테크 노하우★

부자되는방법 연령별 재테크 노하우 안내







무슨일이든 해야 하는 때가 있습니다. 그런점에서 볼때 재테크도 마찬가지라 할수 있는데요. 각 시기마다 올바른 방법을 통해서 목돈을 불릴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아울러 이런 방식을 통해 부자되는방법을 익히고 나아가 편안한 노후설계까지 될 수 있도록 만들어봅시다.







연령별 재테크 노하우. 20대



20대가 되면 성인이 되기 시작하면서 자신의 일에 책임을 지기 시작하는때입니다. 재테크도 진정한 첫걸음을 하는때로서 아주 중요한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올바른 습관을 가지는것이 필요합니다. 첫월급을 받았다고 하여서 막 쓰기 시작하면 결국 남는건 별로 없습니다. 가계부를 작성하고 돈을 아끼며 전체적인 재무플랜을 수립하도록 합니다.







연령별 재테크 노하우. 30대



부자되는방법중의 가장 핵심이 되는 나이입니다. 이시기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서 나중에 노후가 변하게 됩니다. 30대에는 목적자금에 따라서 재무포트폴리오를 준비해야만 합니다. 자신의 투자성향을 파악하고 안정적인 저축과 같은 흐름과 보다 수익성이 높은 방법들 또한 찾아 돈을 불려나갈 방법을 마련해야만 합니다.







연령별 재테크 노하우. 40대



이때에는 가장 돈이 많이 들어가는 시기입니다. 아무래도 가족 구성원중에서 자녀가 크감에 따라 교육비나 여타등등의 돈이 들수밖에 없는데요. 공격적인 투자보다는 소비를 최대한 줄일수 있도록 하는 방식의 재테크를 이어나가는것이 바람직합니다.







재테크는 연령별로 각 시기마다의 특성을 가지고 그에 따라 맞춤방식의 재테크를 실현해야만 합니다. 이를 위해 한국재무관리본부의 재무관리 시스템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에서는 재무전문가들의 1:1 상담 방식을 통하여 보다 합리적이고 적절한 재무관리를 도와주게 됩니다.







비용적인 부분에서 부담이 되지 않겠느냐... 생각을 많이 하시지만 현재 연말연초 이벤트의 일환으로 무료상담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아무쪼록 많은분들이 도움을 받으셔서 돈에 있어서 여유를 가지고 생활의 편안함을 누리셨으면 합니다. 꼭 이용해보세요.



-> 부자되는방법 및 재테크 각종 노하우 안내(무료상담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