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농협 급여통장 내게 맞는 선택은?

새해가 되면서 야심차게 세웠던 계획들은 진행이 잘되고 계신가요? 더나은 삶을 위해 하루하루 노력하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작심삼일이 되지 말고 꾸준히 진행하여 원하는바를 모두 이루시길 간절히 기원드립니다. 이시간에는 자신에게 맞는 농협 급여통장 무엇이 있을까에 대한 주제로 이어가봅니다.







아무래도 급여라는게 한달동안 열심히 땀흘려 일하면서 받게 되는 돈이라 그것에 소중함은 매우 큽니다. 또한 급여통장을 만들게 되면 바꾸는것이 그리 쉽지는 않습니다. 허나 번거롭기는 하더라도 글을 읽어보시면서 바꿔야겠다는 분들은 거침없이 변경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농협 급여통장으로 가장 많은분들이 찾으시는 상품은 NH직장인월복리적금이 되겠습니다. 현재 농협에서 히트상품이기도 한 본 상품은 급여이체나 교차거래의 실적에 따라서 우대금리가 제공됩니다. 또한 월복리이기에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데요. 12개월 기준으로 최고 2.63%까지 현재 금리를 받을수가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농협의 거래실적이 많으신분이라면 주거래우대적금 상품 또한 괜찮습니다. 사회초년생들이나 직장인들이 많이 찾으며 주거래일경우 추천할만합니다.







그리고 현재 새내기 직장인 급여이체 이벤트라고 해서 월 50만원이상 농협의 급여이체를 할 경우 참가가 가능한 행사가 있습니다. 총 731명을 추첨으로 하여 50만원 기프트상품권이나 샘소나이트백팩, 블투 이어폰, 스벅 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 있으니 만드실분들은 기왕이면 이 기간내에 만드시는게 좋겠습니다.







가장 핵심적인 포인트는 자신의 상황과 여건에 따라 상품을 가장 합리적으로 찾는것이 무엇보다도 필요합니다. 농협 급여통장도 마찬가지입니다. 몇가지의 상품이 전부가 아니라 수십, 수백개의 상품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무엇이 필요하고 금리를 받을수 있는지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직접 찾는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전문가의 식견과 혜안이 더 멀리 나은 상황을 연출할수 있습니다. 현재 무료로 재무설계와 함께 이부분을 제공받을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만원상당의 재무포트폴리오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이 기회 꼭 살려보세요!



-> 자신에게 맞는 급여통장 안내 및 현재 재무상황 파악하기(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