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적립식펀드 추천 실행을 하고싶다면

많은 주제들의 재테크 이야기를 한주별로 게시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도움이 되시는것 같아 힘들어도 정기적으로 올리려고 노력중입니다^^ 이번 주제는 많은분들이 알고 싶어하는 시크릿(?) 정보! 적립식펀드 추천 부분에 관한건데요. 아래부터 조금만 집중해보시죠!







우선 이 방법을 택하는 경우는 예금이나 적금보다 수익성이 좋기 때문입니다. 요즘 이자가 오름세라고는 하지만 은행들은 절대 손해보는 장사는 하지 않습니다. 대출금리만 부지런히 그리고 꾸준히 올리는 반면 예금금리에 관해서는 그런 행동을 보이지가 않죠. 흡사 국제유가와 국내 기름값의 상관관계 같다고나 할까요?







어찌 되었던 적립식펀드 추천 하는 이유는 뭐니해도 수익성에 대한 부분때문입니다. 또한 거기에 주식과 같은 부문에 비해서 훨씬 안정적이기 때문이죠.







또한 펀드라는것은 투자전문가인 펀드매니저에게 자신의 자금을 맡기게 됨으로써 시간을 아낀다는 장점도 존재합니다. 직접투자를 할 경우 일반직장인들에게 없는 시간을 더욱 쪼개야 하는 불편함과 생각보다 낮은 성공률에 또다시 좌절하기에... 펀드의 선택이 바른 선택입니다.







그리고 적립식펀드의 종류도 많아 분산투자를 할수가 있어 안정성도 확보가 됩니다. 그러나 가장 문제점은 그 수많은 종목들중에서 어떤것을 선택해야 하느냐에 있지요.







현재 이글을 보시는분들도 이 부분에 대한 답을 가장 원하실겁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전문가들에게 조언을 받기를 추천드립니다. 하루에도 많은 종류의 펀드가 탄생하고 시시각각 변하고 있는 대내외적인 상황들이 있어 그때마다 적절한 시기의 선택이 필요합니다.







아래 한국재무관리본부에서는 이 부분에 대한 해답을 안내해줄것입니다. 또한 현재 자신의 재무분야에 대한 상담과 함께 아울러 실천할수 있는 재테크 사항, 재무포트폴리오등을 함께 제공해줌으로써 목돈을 마련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지금 바로 실행에 옮겨보시기 바랍니다.



=> 적립식펀드 추천 상담 및 자신의 재테크 상황 점검하기(무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