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LG전자렌탈 Premium

공기청정기 효과있나요 대한 답변

요근래 비가 내리면서 맑은공기가 우리에게 찾아왔습니다. 비오는날은 싫어했는데 언젠가부터 이렇게 상쾌한 날을 원하게 되네요. 그러나 곧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나쁜 미세먼지들을 우리를 습격할테지요.. 공기청정기 효과있나요? 라는 답변은 "네 있습니다." 입니다.







만약 효과가 없다면 이렇게 공기청정기들이 불티나게 판매가 되지도 않을것입니다. 실시간검색어만 보더라도 공기가 좋지 않은날에는 공청에 관한 검색어들이 수두룩하게 올라옵니다. 각 제조사들도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기에 광고에도 공을 들이고 있지요.







확실히 공기청정기 효과있나요 답은 예스입니다.

다들 정도에 차이가 있을뿐 확실히 사용하는것과 그렇지 않은것에서는 큰 차이가 납니다.

빨간색에서 돌아가며 파란색으로 바뀌게 되면 왠지 상쾌한 기분까지 들기도 하지요.







바깥에서의 나쁜공기는 어느정도 환기를 해야하기에 어쩔수 없이 집안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그럼 이걸 그냥 놔둔다면 우리 호흡기로 다 전해지겠지요.

따라서 집안에서의 맑은 공기를 위해 이제 공기청정기에 투자를 할때입니다.







우리의 자녀들은 아직까지 성장을 하고 있기에 성인들에 비해 몸이 허약합니다.

미세먼지가 더욱 나쁠수밖에 없지요.



따라서 어린아이들을 키우시는 부모님들은 방방마다 공청을 설치하기도 합니다.







자.. 그럼 이제 구입을 해야 하느냐에 있어 고민을 하시게 되실겁니다.

그러나 막상 알아보면 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언젠가부터 이 제품군들은 고가로 형성되어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기능들도 많아지고 있지만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부담이 될수밖에 없는 입장입니다.



그렇다면 렌탈은 어떠신가요?

정수기의 렌탈이 일반화되었듯이 공청도 그러한 길로 가고 있습니다.



초기 비용에 큰 부담이 없을뿐더러 필터와 같은 소모제품들의 관리가 가능하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월비용에 있어 제휴카드 할인과 초기에 받을수 있는 고가의 선물들을 생각한다면 구입하는것보다도 오히려 렌탈이 큰 이득입니다.

그리고 기왕이면 믿을수 있는 그리고 서비스가 월등히 뛰어난 LG제품군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공기청정기 효과있나요? 고민을 하실것이 아니라 구매보다 똑똑한 렌탈에 대해 생각해보실때입니다.

아래에서 궁금한점들을 풀어가보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공식판매점 렌탈 알아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