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풍경

유채꽃 향기에 모여든 꿀벌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블로그를 손질하느라 약간 정신없이 보냈네요.
처음에는 술에 약간 취한채 수정을 했다가..
일어나보니 엉뚱하게 되어있어서;;(윤뽀님의 댓글로 알았다는..ㅎㅎ)
다시 설정을 했는데요. 

어때요~ 괜찮나요?ㅎㅎ
추후에 계속 수정해나가야겠습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찍었던 유채꽃을 올려봅니다.
제주도에서는 4월말이 끝물이고 
5월에는 거의 못본다고 하는 유채꽃인데요..

제가 사는 지역에서는 유채꽃이 피기 시작했네요.
대구경북 유채꽃 박람회도 근처에서 한다고 하던데..
다음달까지니까 꼭 한번 다녀와야겠군요~ㅎㅎ
그건 나중에 소개해드리기로 하고..


오늘 소개해드리는곳은 어느(?) 대학 캠퍼스에 있는
유채꽃들입니다.

유채꽃 향기에 꿀벌들이 모여들어 있기에
카메라에 한번 담아봤습니다.


벌들이 꿀을 모으느라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바삐 움직이는 모습입니다.


오늘은 오전에 잠깐 비가 내린 후에 
오후부터 황사가 영향을 줄거라고 하는데..

반갑지 않은 황사.. 그만 좀 오면 좋겠네요ㅠ
모두 대비 잘하시구요!
이번 한주도 힘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