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2010년 남아공의 기적을 기대하며(ALL THE REDS)


 얼마 전 위드블로그 캠페인에 선정이 되어서 내게로
날라온(?) ALL THE REDS 티셔츠!

이번 월드컵은 ALL THE REDS 티셔츠와 함께 하겠군요ㅎㅎ


패션그룹형지에서 곱게 포장하여 보내 온 티셔츠..
가격표 보이시죠?ㅎㅎ 월드컵 시즌이라 어짜피 하나 정도 장만했어야 했는데..
저만큼 돈이 굳었네요~ㅎㅎ


ALL THE REDS 캠페인은 한국 국가 대표팀의 승리를
응원하기 위하여 K리그 서포터즈 연합이 진행하는 캠페인입니다
패션그룹 형지가 후원하고 말이죠..


쿨맥스 소재로 되어 있어서 바람이 송송송~
잘 들어오겠군요! 그리고 땀도 흡수를 잘해줄테니..
맘껏 응원해도 될듯~


태극마크도 있고 멋집니다~


머니머니 해도 옷리뷰는 착용샷이 있어야겠죠?ㅎㅎ
옷은 멋진데.. 모델이 영 별로군요;;;


이뿐 옷을 보내주신 패션그룹형지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다음달에 있을 남아공 월드컵에서 태극전사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옷도 생겼겠다.. 열심히 응원해야겠어요~ㅎㅎ
대한민국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