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로지텍 G102 지르다

흔히 피시방에 가면 볼수 있는 마우스가 있으니 바로 로지텍 G102 입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성능도 알아주어 많이들 구비되어 있지요. 보통 다 이걸로 세팅해놓는듯...







그리하여 저도 특정상황(?)에서 사용하기에 하나 질렀습니다.







조금 저렴해서 벌크로 구매했더니만 이렇게 구성이 되어 오네요.







어짜피 구색은 중요치 않기에 잘샀다고 생각합니다.







뭐 다들 아시다시피 이런 마우스는 요즘은 그냥 컴퓨터에 꽂기만 하면 자기가 다 알아서 세팅이 되어집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그립감도 꽤나 뛰어나네요.

지금까지 몇달 사용해온 결과 내구성도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휠 밑에 DPI 버튼을 누르게 되면 1에서 4단계가지 마우스의 속도도 바로 조절이 가능한데요.

저는 3으로 세팅하고 사용중이네요.

혹 가끔 잘못 눌러져 넘 빠르게 움직이면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또한 로지텍 G102 에는 옆면에도 두개의 버튼이 숨어있는데요.

앞으로와 뒤로 가기가 되기에 인터넷을 할때에 유용한 기능이라 하겠습니다.

아직 적응이 되지 않아 그건 사용을 잘안하고 있다는..









라이팅도 은근히 이쁜데요.

더욱 다양하게 설정하려면 로지텍 소프트웨어를 받으시면 됩니다.

전 귀차니즘으로 그렇게까지는...









기존에 사용하던 삼성 마우스가 요새 찬밥 신세네요.

상황에 따라서 바꾸어 가며 사용중에 있습니다.

현재까지 매우 만족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