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도전해보세요

요즘은 금융에도 재미난 요소를 적용한 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젊은분들 사이에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도전들을 많이 하는 분위기인데요. 이것에 대해서 오늘 이야기해볼까합니다.

 

 

 

 

 

 

보통 저축을 할때 어떠한 상품을 많이 선택하시나요? 적금도 있을것이고 예금도 할것이고.. 그리고 무엇보다 은행을 고르실테죠. 그런데 생각보다 그냥 아무 은행이나 돈을 그저 생길때마다 넣어두시는분이 많다는 사실. 근데 이건 그리 좋은 습관은 아닙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은 우리가 저축을 하는데 있어 재미라는 요소를 결합하여 앞으로 꾸준한 재테크를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하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처음에 가입금액은 천원에서 만원까지 하나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천원을 선택했다고 합시다.

 

 

 

 

 

 

1주 - 천원

2주 - 2천원

.....

26주 - 26천원 -> 2만원 6천원.

 

 

 

 

 

 

각 주마다 하나씩 늘어나는 개념인데요. 재테크에 관심있으신분이라면 어디서 많이 본듯한 느낌을 받으실겁니다. 네 맞습니다. 이건 적금 풍차돌리기를 하는것인데요. 따로 계좌를 개설하지는 않으면서 편하게 저축의 규모를 늘려나감으로서 저축 습관을 길러주는것이라 하겠습니다.

 

 

 

 

 

 

이정도 하실 생각이 있으시면 보다 정확한 재테크를 하시는게 많은 도움이 될텐데요. 아래 재무전문가에게 그것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에 대한 설명은 물론 본인이 어떤식으로 돈을 불려 나갈수 있는것인지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줄것입니다. 물론 금액은 무료입니다. 부담없이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저축과 재테크에 대한 궁금증 풀러가보기(선착순 무료상담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