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행사

온가족이 함께하는 테디베어초청전



온가족이 함께하는 테디베어초청전


안녕하세요! 조로입니다~ 요즘 날씨가 꽤나 무덥군요..
다들 시원하게 여름을 나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무덥게 보내고 있습니다ㅠㅠ

오늘은 저번 주말에 갔었던 유채꽃박람회.. 그중에서도 온가족이 함께하는
테디베어 초청전의 모습들을 올려보겠습니다.


관람객도 가족단위로 많이 붐볐지만 테디베어들도 가족들끼리 모여있더군요.
정말 수많은 테디베어들.. 몇년치 볼 인형들을 이날 다 본거 같습니다ㅎㅎ


가족끼리 식사를 다정하게 하는 테디베어들..


연주하는 테디베어~


결혼하는 테디베어들까지.. 정말 각양각색입니다~


ㅎㅎ 넘 귀엽죠?^0^


테디베어는 손바느질로 만든 곰인형으로서.. 
어린이들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목적이라 합니다.
이곳을 찾은 아이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만들어졌을거 같아요~

물론 저도 즐거운 기억이었습니다~ㅎㅎㅎ

그럼, 귀엽고 이뿐 테디베어들을
마음껏 보실분들은 아래를 클릭하시죠~



위의 테디베어 둘은 너무 다정해보이네요~
그저 부럽습니다...ㅎㅎㅎ

오늘도 불볕더위가 계속될거 같은데요.. 귀여운 테디베어들 보시면서
기운 내시고 힘차게 하루를 보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