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Story

컴퓨터로 아이폰 충전 빠르게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조로입니다~ 어제 다음뷰 서핑을 하던 중 발견한 스누피님의 글..

"컴퓨터로 아이폰을 충전을 빠르게 하는 방법"에 글을 확인~
해당 메인보드사의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면 아이폰 충전이 빠르게 된다는 내용이었는데요..

컴퓨터를 이용하여 자주 아이폰을 충전하던 저는 호기심에 실험을 해보았답니다^^



우선 기존의 방법으로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정확하게 스톱워치로 10분을 충전해보았는데요..
65% -> 70%로... 5%의 충전율을 보였습니다.


다음으로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실험을 진행해봅니다.
저의 메인보드는 MSI임을 확인! 해당 메인보드 제조사의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보았답니다~


설치 후 실행을 하고 나니 우측 하단에 새로운 프로그램이 표시가 되었네요~


떨리는(?) 마음으로 프로그램 설치 후 같은 조건으로 충전을 해봅니다~

                        [110-365] OMG!
[110-365] OMG! by Beatriz AG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아.. 근데 이게 왠일..... >_<''



충전율이 5%로 동일하네요^^;;; 너무나도 짧은 시간이었기에 그리고 한번만의 실행으로
모든 것을 판단할 수는 없지만
저의 실험은 이렇게 실패로 마무리 되었답니다~ㅎㅎ

나중에 이상해서 다시 한번 살펴보았더니 실행된 프로그램이 아이폰을 인식하지
못한거 같았답니다. 제 메인보드가 이상한가봐요ㅠ,ㅠ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다른분들의 경험담을 보니 확실히 빠르게 되긴 한가보더라구요.. 필요하신분은 도전해보세요~ㅎㅎ

이상 별 소득없는 조로의 아이폰 충전 실험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