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선물


크리스마스 이브의 아침입니다~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드시구요!
오늘은 자랑도 하고 축하도 받기 위해 포스팅을 해봅니다^^

감기 기운이 있어 이불속에 쏘~옥 들어가 있던 저.. 아이폰으로 메일을 확인하고 깜짝 놀라 벌떡
일어섰습니다^^ 티스토리측에서 아주 반가운 메일이 한통 날아온것이었는데요.. 내용인 즉슨
"2010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선정되었다는 것이었습니다~ㅎㅎ


블로그를 시작한지 1년하고도 몇개월이 지났는데요.. 처음 블로깅을 시작할때 황금뱃지를 다신분들은 신기하고도
저에게 선망의 대상이었던게 생각이 납니다. 나는 언제쯤 저런거 한번 달아보나 하고 했었는데...

드디어 제게도 이러한 날이 왔네요^^ 이게 다 이웃분들 덕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떠한 글에도 따스한 한마디와 함께 용기를 주시던 분들..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사실 올 여름 베스트블로거 인터뷰도 하게 되면서 연말 우수블로거를 내심 기대했던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에 마음을 비우고 있었답니다~ㅎㅎ


티스토리가 최고의 블로거들이 모인 자리인만큼 우수블로거들을 살펴보면 엄청난 내공을
가지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분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어 저로서는 정말 영광이네요.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내년에는 더욱 분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상을 준비하셔서 모자란 저에게 주신 티스토리측에게 감사드리구요~ 

나의 권유로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된 우리 미쓰조로..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이미 저를 능가하는
모습을 보여주기에 내년에는 우수블로거가 되리라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쟈기야~ 힘내! 좋은 이웃분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계속 이뿌게 블로깅 해나가자!
말이 길었네요^^;; 기억에 남을 멋진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메리크리스마스^^~